08
18

일단 뉴스 기사 다 나옴

영화관 갈 필요가 없다 냄새오져서 4D ㅆㅅㅌㅊ

 

 

이렇게 소방서도 오고

가족맥일려고 물 5L 들고 맨 윗층까지 올라가야된다 ㅋㅋㅋㅋ

 

아 변전실 불나면 정전이네 전기 안들어오겠네

현대아파트라길래 내집인줄 알고 존나놀랐네 6시부터 근무중인데 씨발 다행이다

나도 목동사는대 첨알았내ㅋㅋ

옆집에 불이났다고 해서 구경하러갔죠!

근데 불난건 우리집이었구요

쿠팡 로켓배송 시키면 돼지. 그걸 5L 짜리를 들고 가네.

 

도시사람들은 집에 경유로 돌리는거 발전기 하나씩 없냐? 시골에는 집집마다 비상발전기 한 대씩은 있다

목동에 학원가 많아서 중고딩 많았었는데 요즘은 모르겠네

냉장고 음식 다썩겠네

아 ㅋㅋ 인덕션쓰는집은 ㅈ됬네 ㅋㅋ

날 좀 선선해져서 전력도 안딸릴텐데 무슨일로 불이 났냐

가족들 다 내려와서 1리터씩 들고 올라가면 되는부분 아니냐?

 

정전이랑 수도랑 무슨 상관임?? 정전되어도 물은 나오는데??

정수기물 먹나보지 수돗물은 좀 냄새나잖아

우리도 정전나니 바로는 아니고 좀 지나서 단수됨

아파트면 급수펌프로 물 올리는데 펌프가 멈췄으니 물이 올라가겠냐

 

우리단지 바로 옆 아파트네 ㅋㅋㅋㅋ 밤에 고무 타는 냄새 나고 난리나서 안내방송으로 불났다고 알려줬었다 ㅋㅋㅋ

동사무소가서 생계비지원금 타라 45만원

냉장고 괜찮냐 ㅋㅋ

엄마 포기선언

김치랑 된장 고추장 다 상하겠네 ㅋㅋㅋㅋ 올해 김치 못먹겠네

브리타 정수기 사

 

난 대전 목동인데 반갑네 ㅋㅋ

대전 목동 반갑다.... 더샵 목양 올리브힐 한사랑 이중에 있겠네

바로앞 쌍용과 청구는 구경중

단지아님 현대아파트

목동= 강남하는 놈은 진짜 서울안살아본 놈이냐? ㅋㅋ

목동 전부 부촌은 아님 ㅋㅋㅋ 부촌아파트가 있는거지 근교에 그지들 사는데 많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