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6

MBC의 만행 대머리를 찾습니다

MBC 대머리를 찾습니다

인터뷰하는 사람도 풍성해 보이지는 않네요 ㅋ

프로그램명 자체도 재수없네요 대머리라도괜찮아... 는 개뿔

 

 

왜 굳이 이런 걸 그냥 '탈모ㅇㅇㅇ' 이런식으로 해도 괜찮을걸 왜

무슨 기획인가요; 선넘네 ㅋ 뭐여 이게 ㅎㅎ

거의 폭력성 테스트 pc방 수준인데 이건 pc방 전원급

탈모인 대상 광역 어그로 참 별짓 다하네 ㅋㅋ

 

 

대머린 남성호르몬 많은데 저러다 쳐맞지

지나가다가 뒤통수 한대씩 맞아도 인정이지

미친짓이네

못생겨도 괜찮아라는 프로그램 타이틀 달고 못생긴 사람 찾습니다라는 피켓들고 있는 거랑 뭐가 다른지 ㅋㅋ 인권위에 누가 고발했으면 좋겠네요

 

저런거 할거면 최소한 인터뷰어라도 대머리로 하던가 머리숱 풍성한애가 저런거 하면 누가 받아주냐 미친

저게 웃으면서 넘길 일인가요? 이상하게 대머리에 대해서는 조롱해도 유머처럼 넘기는데 이런 것도 한 번 공론화해야한다고 봅니다.

키 작은 사람 찾습니다 못생긴 사람 찾습니다랑 뭐가 다른지 ㅋㅋㅋ 여성 관련한 신체 컴플렉스였으면 난리 났을듯

제정신인가

미친것들

 

빈유 찾습니다 이랬으면 난리남

탈모녀를 찾습니다 했으면 난리났을텐데

미친방송 피시방 전원차단하고 분노게이지 측정하던 엠빙시생각나네

못생긴 여자 찾습니다 이런 방송하면 폭격당할텐데 ㅋㅋㅋ

망해도 쌈

방송 폐지해라 그냥.

2000억의 적자가 놀랍지 않은 이유 ㅋㅋㅋ

Mad Broadcasting Center

미친것들 mbc 보도국 안에서나 찾아보지

 

진짜 PC방 폭력성 실험 생각나네요 ㅋㅋ

이거 승인한 윗선이 머머리면 인정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

저 리포터도 곧 벗겨집니다. 딱 보면 알아요.

와 이건 진짜 예의없다

 

진짜 남의 불행을 본인들 심정은 찢어지는데

막짤은 본인은 탈모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탈모인터뷰 해달라니까 빡친 듯 암튼 요새는 저런짓 했다간 바로 매장

 

저걸 웃으라고 하는건가

이거 기획한 사람 누구죠 대체?

F컵을 찾습니다 이러면 난리났을텐데

정중하게 요청하면 인터뷰하지 저리 피켓들고 대머리하는데 저건 조롱이지 장난하나

유튜브에서 저런거하면 신고들어가서 영상삭제 될 수도 있는데 공영방송에서

이러니까 망했지

 

최소한 인터뷰 딸려는놈도 대머리여야 웃으며 받아주지

 

 

 

과거 MBC의 만행 피시방 폭력성 실험 사건

2011년 2월 13일, MBC 뉴스데스크의 유충환 기자가 '게임중독자들의 폭력성 실험'을 위해 PC방에서 전원을 내리는 민폐를 저지르고 이를 그대로 보도한 사건. 이 사건으로 일명 '예능데스크' 기획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