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7

자유형 200mm ㅋㅋㅋㅋㅋㅋ

 

나도 노려볼만한데?

점프대결

쉽지않음

경기 하지도 못하겠는데 ㅋㅋ

200mm면 20cm 아냐 ㅋㅋ

내일부터 수영 선수 도전합니다

무슨 순발력 테스트냐 ㅋㅋㅋ

엎어지면 끝

 

 

먼저 넘어지는 사람이 이기는건가?

ㅋㅋ 어차피 짤릴거 걍 막나가는건가

나 맥주병인데 200mm는 자신있다

??? : 얘 지금 해보자는거지?

수심200mm

한번 해보자는거아님?ㅋㅋㅋ

ㅡㅡ 치려다가 오타났네

 

이게 기싸움 이라는 건가?

야 나도 선수할래!

아니 카톡도 저렇게 오타안날듯

앤트맨도 200mm는 쉽겠다

나 팔 좀 긴데 내가나갈까 갖다대기만 하면 되는거 아니야

200mm면 그냥 물 빨리 마시기 대회로 바꾸자 무슨 강수량이냐?

일부러 이러냐 진짜 ㅋㅋㅋ

이건 경기가 아니라 생존의 문제인데ㅋㅋ

 

아까 보니까 김우진도 김진우로 써놨더라ㅋㅋㅋ

뭔 앤트맨이냐?

스타트만 잘 끊으면 본인도 우승할 수 이쓸것 갓은디?

매 게임마다 초고속 카메라 돌려야겠네

윤영하급 고속함 76km 함포 생각나네

선체 63mm

 

200mm면 눈치게임급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나도 도전해보고싶네 ㅋㅋㅋ

 

진짜 얘네는 걍 폐국가자... 어차피 유튜브시대이고, 종편도 많겠다. 지상파 방송사 하나쯤은 없어도 될듯

다이빙하다 죽겠는데 200mm면 ㄷㄷ. 고작 20cm 다이빙하다 사망

저건 실수하기가 더 힘들겠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