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0

마우스 휠 튐 때문에 검색하다 찾았는데

마우스 휠 튐 현상이 엄청 거슬리는 게 휠이 튀면 웹페이지 휠 굴릴 때 아래로 내리면 위로 올라갔다가 아래로 내러 가기 때문에 눈이 엄청 아프게 된다. 그래서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고치는 방법 찾았는데 저런 글을 발견하게 되었다.

 

 

나는 저렇게 하기 전에 마우스에 방청제 몇 방울 떨어뜨리니까 고쳐지더라. 뭔가 휠 사이에 때가 껴서 그런 거 같은데 마우스를 오래 써서 그런 듯하다. 그래서 센서 인식에 문제가 생긴 듯한데 방청제가 그것을 씻겨 내려가게 해서 다시 인식이 잘돼서 고쳐지게 된 거 같다.

 

이래도 안된다면 저렇게 분해해야 될 거 같다.

근데 새거 마우스 산것도 가끔 휠이 튀는게 있더라. 왜 그런건지 아마 불량인거 같다.

 

 

 

마우스 스크롤 휠 튐 현상 수리하기

 어제 로지텍 G1마우스의 버튼 수리를 성공한뒤 동생의 MS 베이직 마우스(08년 구입..)가 스크롤 휠을 돌렸을때 페이지가 지맘대로 위, 아래로 튀는 현상 이 있음을 알고 일단 한번 뜯어보았다.  

ul424.blogspot.com

마우스 스크롤 휨 튐 현상 수리에 참고하면 좋은 글이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