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조카가 게임이 하고 싶은데 컴퓨터 용량이 SSD 250GB 인데 부족해서 설치가 안된다고

주말내내 전화가 와서 HDD 1TB 쿠팡으로 시켜서 집으로 보내줌

 

HDD 도착하고 조카가 설치할 줄 모르니 전화가 왔는데 내가 못 받았고

형이 조카한테 전화해보라고 카톡이 와있음

 

조카한테 카톡보내니 이미 설치했다고 하길래 기특해하고 있었는데

아빠(나한테는 형)한테 말해서 컴퓨터 수리점가서 했다고 함

 

느낌이 쎄해서 돈 들었냐고 물어보고 하드에 선하나 꼽는거 돈 받는것도 이상하겠지만

그냥 3~5만원선이면 이해하고 넘어가려 했음

그런데 15만원이 냈다고 하길래 해당 수리점 어딘지 물어보고 검색해서 전화함

 

해당 수리점에서 용량이 부족해서 SSD 500GB 짜리 구매하고 윈도우 설치해줘서 그만큼 들었다고 함

나는 당연히 SSD 500GB를 메인이 아닌 추가로 설치했다고 생각하고

내가 윈도우 설치해줬고 HDD 1TB 짜리 들고 갔는데 왜 SSD를 구매하고 윈도우는 왜 새로 설치하냐고 물어보니

게임을 설치할때 C드라이브에 설치가 되기때문에 용량이 부족해서 SSD 250GB를 빼고 SSD 500GB 새로 끼우고 윈도우 새로 설치했다고 함

게임 설치할때 경로설정이 가능하고 HDD 선꼽고 하드인식만 시키면 용량충분한데 헛소리 하지 말라고 했더니

계속해서 날 설득하려고 들길래 알거 다 아니까 설득하려들지 말고 환불하라고 말하니 환불해주겠다고 함

수리점 도착하니 통화할때랑 다르게 죄송하다고 하더니 SSD 500GB 빼고 바로 환불해줌

 

 

1. 조카 게임하고 싶은데 용량부족, HDD 1TB 주문해서 보내줌

2. 조카 조립할 줄 몰라서 HDD 1TB갖고 수리점갔는데 SSD 500GB 강매 + 윈도우설치로 15만원 받음

3. 환불받음

 

 

인터넷 조립 업체들도 믿으면 안됨 노트북 거기서 샀는데 hdd 얼마 쓰지도 않앗는데 뻑남 그래서 삼성서비스센터 들고가니까 못해도 10년은 쓰는건데 2년만에 고장난거면 부품문제라더라 시발 줫같은 새끼들 딱봐도 중고 포맷시키고 끼운거겠지 그 이후로는 인터넷 조립 업체에서 최저가로 절대 컴 안맞춤

용팔이새끼들을 믿냐 ㅋㅋ 글카도 채굴돌리다가 기스같은거 없으면 걍 조립컴 쳐박고 준다드만

 

ㅋㅋ 부품 바꿔치기 한지 확인해봤냐? ㅋㅋ 전화로 순순히 환불 해줄리가?

어떤 사냥개한테 물리고나서 저런전화오면 느낌오는애들은 그냥 군말없이 환불해줌

엥? 환불해주면 컴팔이가 아닌데

선례있어서 고소한다하면 알아서 김

걍 신고하지 사기죄로 ㅋㅋ 뭔 환불이고

동팔이가 15만원에 500기가 스스디에 윈도설치까지 해줬다고? ㅋㅋ 거기다 환불까지? ㅋㅋ 절대 곧이곧대로 해줬을 리 없음ㅋㅋ 안에 부품 보면 싹다 바꿔놨을듯ㅋㅋ

빼먹을 돈이 없어서 어린애들 돈을 뺏어먹냐 ㅋㅋ

용산 망하니까 용팔이들 전국으로 흩어졌나 ㅋㅋ

동팔이들 다그럼ㅋㅋㅋ 심지어 부품 일부러 망가뜨리거나 내부에 선 하나 살짝 미접촉되게 뽑아놓고 수리비 청구함 유튜브 보고 직접 수리하는게 답

해먹는것도 적당히 해먹어야지 ssd 강매까지 하니 뽀록나서 털리지 ㅋㅋ

 

원래 컴퓨터 수리기사들은 믿으면안됨 무조건 주위에 컴잘알 친구 1명 꼬드겨서 밥사주고 해달라하는게. 최고임

수리점 가느니 컴잘알 친구 대패삼겹 사주고 잠시 맡기는게 개이득임 간단한거면..

컴퓨터도 수리하기 전에 가격 얼마라고 미리 고지하도록 법으로 강제 못하냐? 미용실은 몇년전에 그렇게 만들었잖아

컴알못 한 놈 털면 하루 일당의 반이 나오는데 안 그러는 놈이 병신이지 이딴 마인드가 저 업계에선 기본임

조카 교육 좀 똑바로 시켜라 나중에 커서 하이마트에서 300만원짜리 최고급 컴퓨터 살 놈이네

걍 멍청하면 눈탱이 맞는거다 헬조선에서 살려먼 어느 분야든지 기초적인 지식이 있어야함

하드 돚거 안한거만 해도 컴팔이 상위1%임ㅋㅋ 아마 동생 컴퓨터 그래픽카드 2단계정도 낮은 등급짜리로 바꿔졌을텐데 확인해봐라ㅋㅋ

컴수리가 어차피 포맷 + 부품교체 원툴이라 조금만 컴퓨터 알면 수리점 안가는게 맞음

10만원만 받지 많이도 받았네

양심있게 파는데가 극소수임

동팔이는 원래 저렇게 장사함 애초에 저 업종 자체가 저렇게 안하면 먹고살수가 없는 업종이니 99%가 사기꾼이라 보면됨 애초에 등처먹지 않으면 돈을 못버는 잘못 짜여진 업종임.

동팔이는 지들이 아무나 못하는 전문직인줄 아나보네. 세상에 컴터 조립 못하는,안해본 사람 얼마된다고 당당하냐

폰은 자급제쓰면 병신될일 거의없고 컴터는 좀 배워야지 ㅇㅇ 차는 잘 아는 사람 통하는게 빠르고 ㅇㅇ

차도 자기가 잘알아야됨 아는 사람 통해서 한다는 사람들이 가장 바가지 쓰더라

조카 멏살인데 그걸 못하냐 나는 초딩떄부터 컴터 조립하고 그랬는데 예전과 다르게 요즘 애들은 인터넷 활용 잘하니까 검색만하면 sata선 + 파워선 연결쯤은 그냥하는데 그걸 수리점 들고가네

컴조립 친구한테 해준 애들이든 컴 좀만 알아본 애들은 다 앎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