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3

갓태어난 새끼 알파카

뭔가 몸이 안좋아 보인다

 

 

아니네 알파카 새끼 건강하네ㅋㅋ

 

근데 새끼가 낳자마자 저렇게 크나?

 

 

털이 젖어서 그럼

유튜브에 alpaca baby 검색해보니 저게 정상적인 새끼인거 맞네 ㅋㅋㅋ

당연히 나무 가지고 저 검은색이 새끼 알파카인줄ㅋㅋㅋㅋ

뱃속에서 나오기엔 너무 크지 않나

대형포유류들은 진짜 산도 어떻게 안 찢어지는지 신기하긴 함 새끼 나올때도 존나 폴더폰처럼 수납되어있는 채로 나오는것도 신기하고

뭔 굵은 밧줄인 줄 알았네

사자가 한 3분동안 먹다 뱉은거인줄

검은 게 어미였구나 식사하기 직전인 곰인 줄

ㄹㅇ 곰이 알파카 잡아먹고 뼈만 남은줄

 

알파카는 패딩이 필요없어!

왜??

알"파카"가 있잖아!!

엌ㅋㅋㅋㅋㅋㅋ

사마귀 드립은 ㅈㅄ이였는데 이건 괜찮았다

이번꺼는 웃겼다

ㅄ아 알만 파카잖아 등하고 배에 패딩은 입어야지

깔깔깔

갓 태어났다는게 제일 신기한데 저게 뱃속에서 어떻게 나왔대냐 개신기하네

 

이제 데프트 쌀 때마다 올라오겠네

원래 저렇게 나오는게 정상임?

한번 소화흡수당한 몰골이야

 

옆에 곰은 뭐냐 ㄷㄷ

구도가 이상해서 그렇지 알파카임 ㅋㅋ

아 진짜네 ㅋㅋㅋ 나도 곰인줄

포식자한테 안잡아먹히려고 저렇다고 함 ㄷㄷ

 

스폰지밥 초콜릿 할머니 생각남

걔 어렸을때 존나무서웠는데

 

 

그 할머니 다른화에선 스카이다이빙하던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