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환불 예의라는 게 있냐?
아트박스에 환불할 거 있어서 갔는데 오픈이 11시 반이더라
출근을 늦게 하는 편이라 일찍 가서 한 11시 20분쯤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환불받고 출근하려고 갔더니 점장이
아직 매출도 없는 오픈 첫 손님인데 환불부터 하면 어떡하냐
(새로 연 가게가 아니라 당연히 오늘 얘기하는 거임)
담부턴 이런 건 오후에 와라
첫 손님부터 환불이면 기분이 어떻겠냐
이딴 식으로 말하는데 이거 혼자 생각하는 거면 몰라도 손님한테 할 말이 맞냐?
물건은 그대로 가져갔다가 가져온 거라 문제없고 나도 점포 쪽 매출 사정은 당연히 생각 안 하고 간 건 듣고 보니 좀 미안하긴 한데
저 내용을 훈계처럼 하니깐 기분 나쁘더라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서 바로 문의 넣고 옴
7일 내에 환불 쌉가능인데요 하지
영수증에 14일 이내라고 쓰여있음 심지어
소비자보호법 쌉가능이쥐~
본사에 민원 넣어
마수걸이 와 아트 박스라 뭔가 되게 안 어울리는데???
아트박스 팬시 문구점 아냐?
마수 구리 ㅋㅋㅋ
'Life Square > 일상 Daily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힛갤간 저탄고지 다이어트 후기.jpg (0) | 2021.04.11 |
---|---|
미쳐버린 배달음식점 근황 (0) | 2021.04.10 |
배민평점은 웬만하면 그냥 걸러야 하는 이유 (0) | 2021.04.10 |
메이플 스토리 근황 (0) | 2021.04.10 |
경희대 국제캠 축제 총학생회 논란 (0) | 2021.04.10 |
코인 대폭락의 징조 루머 (0) | 2021.04.09 |
우유 알레르기 아기에게 실험한 애엄마 '사탄 1패' (0) | 2021.04.09 |
부자들이 느끼는 물가를 체감해보기 (0) | 2021.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