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7

내가 50만원에 팔고있는 제품이 있는데

자기가 이거 50만원에 사서 60만원에 되팔거라고 나에게 연락함

그래서 지금 미리 내 판매글 사진 이용해서 60만원에 되판매글 올려도 되는지 물어보네.

그리고 그렇게 올려서 60만원에 누군가가 구매하기로하면 나에게 바로 50만원에 제품 사갈거라고 함.

이해가 잘 안된다면 정상임 나도 이해하는데 한참 걸림

중고거래하면서 온갖 진상새끼들 다 만나봤는데 이런 미친새끼는 난생 처음 본다.

내가 되팔렘자체는 내손떠난 제품 상관안해서 알바아닌데 이건 그런 문제를 넘어섰음

 

그리고 시발 60만원에 여기서 팔릴거면 내가 60만원에 팔지

개미친새낀가???????? 그걸 또 판매자본인인 나에게 물어보는 정신머리는 대체 뭐냐

 

 

콜옵션 지리네 ㅋㅋㅋ

프리미엄 지불 안해서 그냥 꽁짜 콜옵션ㅋㅋㅋ

중나에서 선물거래를 하노 될성부른떡잎 ㅋㅋ

실제론 돈이 안오갔으니까 선물계약도 아니고 걍 미친놈이긴 한데 공매수네

주식 바이럴이냐

리스크 없는 선물거래 노리스크 하이리턴ㅋㅋ

물건을 선매수한다는 리스크조차 지지않네 ㅋㅋ

갭투자네 ㅋㅋ

 

딱 무차입 공매수네 ㅋㅋㅋ 이거보고 나니까 주식시장이 얼마나 기형적인지 알겠네

 

공-매수, 空買受
자금을 충분히 갖고 있지 않거나 갖고 있더라도 주권을 인수할 의사 없이 신용 거래로 전매(轉賣)하여, 주가 상승에서 생기는 차금 이득(差金利得)을 노리고 하는 거래 방법. 공매(空買). ↔공매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