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6

트럭에 치여서 이세계로 전생했는데 치트키 슬라임을 잡은덕에 손쉽게 레벨업 만렙을 찍었습니다. 이세계에서 시작하는 하렘라이프

노예가 치트로 전생했더니 만렙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한 대통령이 경제는 치트수준, 문화는 만렙, 슬라임도 잘만들고 하렘도 잘만들고 못하는게 없다.

이세계 전생치트로 만랩슬라임이 됐으니 미소녀 하램을 노린다

이세계 전생했더니 슬라임밖에 없어서 미안하니 만렙치트줘서 하렘

엑스트라 였던 내가 나혼자 sss급 공작가 재벌로 회귀해서 무한한 힘을 숨기며 인생을 즐김

치트로 만렙이 되어 하렘을 차리던 내가 전생했는데 슬라임이 된 건에 대해서

 

이 세계 슬라임이 치트로 전생했더니 현실 노예가 된 건에 대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아합니다만..?

저기 다 해당되면 어떡함?

글내려 애송이

저거 싫은데 다 해당되는건 뭐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