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5

데이트 비용 문제로 솔직히 내가 갑질을 하긴 했음

남친이 힘들다면서 헤어지자고 함

일주일 뒤에 내가 미안하다고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붙잡았는데

남친이

 

아니야! 괜찮아! 난 너 잊었어! 너도 나 잊을 수 있어! 좀만 더 참아봐! 스스로를 믿어! 할 수 있다 우리 자기 아자아자 화이팅^^!

 

...이렇게 답장 옴

저 답장 받은 이후로 깔끔하게 포기하긴 했는데

대체 정이 얼마나 떨어지면 저렇게 얘기할 수 있을까 그거 하나는 아직도 궁금하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 비용 문제로 갑질은 했다면 남자친구는 자존심에 상처를 받았을 가능성이 커요.
보통 남자는 무능력한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무시하거나 자존심을 건들면 여자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큰 상처를 받는 경우가 많아요.
러게인칼럼중에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잦은다툼과 남녀의 성향차이 라는 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여자 본인이 갑질했다고 인정할정도면 실제로는 상상도 못할정도로 엄청 갑질했다는거임. 전 남친이 저걸 치면서 속으로 얼마나 통쾌해했을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