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0

과거

 

15% 중량 UP!

과자 중량이라고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질소포장 업 ㅋㅋㅋㅋㅋㅋ

 

다이제가 가성비 좋은디. ㄹㅇ 커피랑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한 조각에 커피 한 잔 커버 쌉가능

칼로리폭탄

한 조각에 100kcal 좀 안되지않나..? 88kcal이네

감히 한조각만먹는다고?

응.. 씹으면 이에 끼는게 거슬려서 한 개 이상은 손이 안가더라

난 오히려 다이제가 저렇게 나왔으면 좋겠어... 한 번에 다 먹기 부담스러워서 조금씩 먹고픈데 뜯으면 보관하기가 불편해가지고.. 물론 존맛탱이긴 하지

 

쟤들도 쇠질하나보네

창렬틴틴

두깨도 쓸데없이 두꺼워짐

저ㅈㄹ로 포장하는데 왜 안환경오염 ?

다이제도 저런 시절이 있었는데

틴틴 저때 바삭바삭했음..

그 얇게했을때 그맛이 중요한데 그거 얇아서 부서진다고 저러냐

질소 중량 업!

예전엔 비스킷이고 지금은 쿠키에 가깝지

위에꺼로 다시출시하면 과자 원픽 가능

진짜 존나맛있엇는데 살짝 녹아서 입에 5개씩 뭉탱이로 넣으면 꿀맛

유리게숭

??

진짜 틴틴 얇았을때가 존나 맛있었는데 지금은...ㅅㅂ 걍 다이제 먹고말지

지금 옛날 그 맛아님?

옛날에도 그랬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지금은 짠 맛 단 맛이 4:6 비율로 난다고 해야되나

쿠키에서 짠 맛이 확연히 느껴지니깐 좀 그래 그렇다고 아예 맛 없는건 아닌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