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0

뱀 첨 봤음 길이는 한 30센치미터정도임

잘 모르겠는데 구렁이라고 해서 꼬리 살짝 잡았다가 놓아주면서 놀다가

쫄았는지 수풀로 도망갔음 개쫄보

 

칠점사네

진짜 칠점사였네;;;진짜 뒤질뻔 했다 시발;;;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미수 아니냐?

사진보니 진짜 칠점사네 ㅋㅋㅋㅋㅋ

다윈상 각이었는데 다행이구나

칠점사니깐 살았지 삼점사였으면 끔살인데

몸에 까치처럼 희고 검은 무늬가 있다 하여 '까치살무사'라고 부르지만, 머리에 점이 7개 있다고 칠점사, 물리면 일곱(七) 걸음(步)을 걷기도 전에 죽는다고 해서 칠보사(七步蛇)라고도 부른다.

 

살모사 아니냐? 구렁이라고?

지나가는 분이 구렁이라고 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독사임?

ㅇㅇ 너 손가락 자른거 인증할뻔

뒤질뻔 했네 시발 지나가는 아저씨 나 죽일 뻔했네

독뱀 맞음 구글링만해도 저렇게 생긴놈 수두룩 함

쟤가 장난삼아 만지다가 사람 손가락 해먹는거로 유명하다

저 크기에 물렸으면 최소 황천길

이게 안죽네

 

네이버 검색하니까 딱 바로 저게 나오네. 독사 잡고 무사하게 살아서 다행이네. 근처에서 봤다고 신고 하나 넣어두던가

무슨 깡으로 뱀갖고 노냐;;

대가리가 각졌는데 무슨 구렁이야..

대놓고 살모사 아님?ㅋㅋㅋㅋㅋㅋㅋ

가을뱀에게 시비걸고도 살아남은걸 다행으로 생각해라

아니 뱀 머리가 삼각형이잖아 이바부야!!

삼각두=독잇뱀 몽총아 진짜 뒤질뻔했네

얼마전에 저 뱀에 물린사람 후기 올라왔었음. 손가락이 너덜너덜해지더라

너 혹시 예전에 뱀한테 손가락 물려서 팔 한쪽 전부 뚜따한거 못봤냐 그거 봤으면 너 식은땀 날걸

살모사야;;;;;; 9시 뉴스에 나올 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저거 독사임 시골에 엄청많아 뱀나오면 보통 저거임 그래서 시골에서 뱜술 담궜다하면 다 저거다

딱봐도 겁나 위험해보이는데 ㄷㄷ

까치살모사네

 

어릴때 시골에서 뱀보고 어 뱀이다! 했더니 할배 한분이 바로 꼬리잡고 빙빙 돌려서 수풀로 집어던지더라. 그래서 어릴땐 뱀이 개좆밥인줄 알았는데 그냥 그시절 사람들이 강했던거였음

강한 자만 살아남은것..

ㅅㅂㅋㅋㅋ

손하나 없는 썰 푼다

불쌍해서 뱀님이 봐주심

까치 살모사랑 놀았다고?? 운좋은 놈이네

 

독있뱀임??

우리나라에서 칠점사 라고 하는데 일곱 발자국 가기전에 죽는대서 그런이름이래

오 킬빌에서 나온 그거야? ㄷ ㄷ ㄷ

국내에선 독성이 가장 강한 독사일걸

뇨로링이네

구렁이는 길고 피부가 반들반들해 ㅋㅋ

서울사람특: 시골서 뱀본게 신기한가?

근데 나처럼 뱀 공포증 있는 사람 있음? 시체, 교통사고 사진, 온갖 혐오 사진 봐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뱀 사진만 보면 식은 땀 나고 속 울렁거리고 그럼

그래서 난 뱀보면 걍 죽여버림

ㄹㅇ 우리부모님도 그러시더라 티비채널돌리다가 뱀만 나오면 막 혀내두르면서 어휴어휴 하면서 황급히 채널돌리시더니 요즘엔 좀 괜찮아지신듯

뭔가 유전적인게 잇나..... 난 엄청 심함 바로 속 올라옴

고양이냐?

난 벌레보면 그래 뱀은 노상관

베트남 사람 있는데 뱀은 진짜 우리 이상으로 기겁함 물리먼 죽기 때문이래 ㅇㅇ

 

근데 뱀 자주 봤는데 보통 2가지던데 ㅈㄴ 튀는놈있구 뎀비는놈 도망가는 놈들은 살려주었지만 뎀비는놈들은 삽으로 대가리를 잘라주었지

대놓고 독사인데 건들라카네 ㅋㅋㅋㅋㅋㅋ 나 독사요 하고 줄무늬 환상적으로 있는데 ㅋㅋㅋㅋ

쟤 배안불렀으면 진짜 생사 오갈뻔했네

대가리가 삼각형이면 건들지마 멍충한새기야

이걸 살려주네;;

잡아도 나뭇가지 같은 걸로 모가지를 콱 눌러서 잡아야지 꼬리를 잡으면 어떡해

구분안가면 건들지마 저렇게 짧고 굵은 구렁이가 어딨어

나이 많은 뱀이라 살았네. 젊은 뱀이면 머리 꽂꽂히 들고 혀 낼름낼름거린다! 나중에 뱀 만나면 인사해

 

독있벰을 건들면 뒤짐미다

쟤 양말좀 사줘라

뒤질라면 뭔짓을 못해

뱀 대가리부터가 삼각형인데;;

구렁이는 멸종위기얌

본인은 군머시절 삽한자루면 고라니도때려잡았음 뱀보이면 바로 날로찍어 머리 잘라버림

 

구렁이는 길어요...

대가리 존나 뾰족한데 겁이 없네 난 무서워서 근처도 안갈텐뎈ㅋㅋㅋㅋㅋ

세종시 어디서봄

세종 시청 뒤

스밤 완전 도심에서봤네

삼각두한테 깝치면 뒤짐;

구렁이는 비늘이 조만한 마름모 바닥타일 촘촘히 박힌 모양이고 저렇게 타이어 지나간 자국처럼 생긴 비늘은 살모사로 알고있는데....... 어케 살았나?

저거 구렁이 아녀 아무리봐도 저건.... 저건... 구렁이 아녀. 뭐시 중한지 몰러? 니 생명 .

머리가 삼각두 ㄷㄷㄷㄷ너무무섭게생겻고..

저게 어딜봐서 구렁이야 빡대가리야 ㅋㅋㅋㅋ

당신이 한국의 헤라클레스여?

이걸 봐주네 ㅋㅋㅋㅋㅋㅋㅋ

 

- 살모사 -

난태생으로 한배에 2~13마리를 낳으며 골짜기의 풀밭이나 돌무더기에 살면서 쥐나 개구리, 도마뱀 따위를 잡아먹는다. 한방에서 강장제로 쓰이나 맹독성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한국과 일본, 중국 북동부 등지에 분포한다. 같은 과에 속하는 동남아시아의 말레이살모사(A. rhodostoma), 북아메리카의 늪살모사(A. piscivorus), 미국살모사(A. contortrix), 멕시코살모사(A. bilineatus) 등은 독성이 강하고 공격적이다.

그치?내가 잘못본게 아니지? 살모사 맞지? ㅎㄷㄷ

독이 없어도 뱀은 만지는 거 아님 그냥 야생동물들 대부분이 이를 안닦아서 세균이 득시글 거린다 보면 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