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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가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제품 영역에서 한동안 우리는 모두 죽은 소비자들을 물리쳤고, 거의 모든 것에 실제로 적용됩니다. AMD 진영의 CPU 부족, AMD와 NVIDIA의 GPU 부족, 새로운 암호화폐 붐으로 인한 스토리지 가격 상승, 최신 PC 및 콘솔 하드웨어의 스캘퍼, Bosch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기술 회사의 반도체 부족 등... 지금은 반도체 업계에서 난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멋진 새로운 TV로 미디어 소비 거실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지금 가격 인상과 미래에 더 많은 가격 상승과 부족에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시장조사업체 NPD는 최근 시장분석에서 스마트 TV 가격이 2020년 첫 달에 비해 이미 30% 올랐다고 결론내렸습니다. 가격 인상은 스마트폰, TV, 노트북, 또는 세계 패널 생산량의 일부를 차지해야 하는 다른 제품 등 스크린으로 어떤 것이든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공급/수요 방정식과 관련하여 스스로를 바로 잡는 시장입니다. COVID-19 이후 수요 증가와 글로벌 공급망 문제로 인해 제조업체가 수요에 따라 제품 가격을 높이는 일련의 네트워크 효과가 설정되어 추가 공급 비용을 고객에게 부여하고 동시에 기존 (및 불충분 한) 공급에 가능한 가장 높은 수익을 부여합니다. 이 반도체 공급 부족이 2021년 내내 전환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Fancy Your Hardware? TV Pricing Sees 30% Increase, Could Escalate Further

We've all been beating dead consumer horses for a while now in most product areas that require semiconductors to operate - and that applies to almost anything, really. Whether CPU shortages from the AMD camp, GPU shortages from both AMD and NVIDIA, incre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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