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0

아니ㅅㅂ.이건 식약청 신고감이잖아

아니ㅅㅂ 이딴거에 튀긴걸 사람들 처맥이고잇냐

가맹점이 이럴거면 못하게해도 모자랄판에 본사에서 억지로 하라고 시켜서 하는놈들도많을거아님아씨발 암만 양심이뒤져도 이건 아니지 진짜 식중독걸리면 어떻게 감당할라고 이러냐

아오ㅅㅂ 속이 시원하다 말은게 기름통 ㅅㅂ 겉에는 아예 안씻고 냅둭는지.안닦임그냥ㅋㅋㅋㅋㅋㅋ

 

기름은 안갈고 통은 안씻어도 보통 부스러기는 건지는데 ㅋㅋㅋㅋ

편의점에서 파는 치킨 소세지 호빵 이런 거 먹는 놈들 능지 의심해봐야 한다

 

나 패스트푸드점 일해 봤는데 패스트푸드점은 절대 저정도 안됨 그리고 청소 하는건 당연한거다 밑에서 찌꺼기가 계속 기름 오염시키는건데 기름 오래쓰려면 당연히 청소해야되는거임 음식점이였으면 교육 받았을텐데 편의점은 교육도 대충받으니까 걍 가라로 치는거임 절대 정상아니다 위에 놈들 무시하셈

편의점꺼 사다먹지말라는덴 다이유가잇다..

 

 

https://gall.dcinside.com/cs_new1/321696

 

gall.dcinside.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