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4

 

ChiaCoin은 거래 가격이 1,500 달러가 넘는 최초의 친환경 암호화폐로 오늘 아침 드디어 데뷔하여 1,800 달러 선을 넘어섰고 마침내 거래가 시작된 후 830 달러까지 곤두박질쳤습니다.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다른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Chia는 단 4시간 만에 그 가치가 절반으로 감소하여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새로운 디지털 화폐의 판매 포인트는 그 자체가 운영 방식의 결과인 친환경적 특성입니다. 

 

 

Bitcoin 및 Ehter와 달리 ChiaCoin은 많은 양의 디지털 스토리지 (HDD 및 SSD)를 필요로 하며, 대부분의 기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전력을 공급하는 GPU 및 CPU보다 훨씬 낮은 전력을 소비하기 때문에 탄소 발자국이 훨씬 적습니다. 그러나 SSD는 사용량에 따라 GPU 및 CPU보다 수명이 훨씬 짧고 실제로 eWaste 양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Chia는 급격한 변동이 있었지만, HDD 및 SSD 가격에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결국, 스토리지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한 달 정도 후에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읽기 :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난 몇 시간 동안 그 가치는 지속적으로 하락했으며, 이러한 추세가 계속된다면 스토리지 가격 급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은 또 무슨 XXXX

친환경...? 친환경은 인간이 쥭어야...

모래... 낭비...

에휴.... ㄸㄹㄱㄷ

가짜화폐 종류가  도대체 얼마나 되는건지?

코인을 만들려는 개발자의 숫자만큼요

친환...경?

그만좀 해라 이것들아..ㅡ,.ㅡ""

ssd 의 무덤 open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