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8

+ 진짜 산 놈

 

고단수다.. 성모형이 법정싸움 걸어도 못이기는거 알고 그랬을까

 

 

 

싸움은 이길텐데 전쟁에선 질걸 ㅋㅋ 기자는 대충 벌금 내고 말겟지만 성모형은 역대 트레이싱 다 까발려질것 ㅋㅋㅋ

법정 싸움 걸면 100% 이김 본인도 떳떳하지 않으니 욕은 먹겠지만 욕먹는거 감수한다면 승률 100% 도둑놈꺼 훔친것도 절도죄이듯 무단도용한거 또 무단도용해도 무단도용은 무단도용임

본인도 트레이싱으로 짤려놓고..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명짤밖에 없네 ㅋㅋㅋㅋ

어? 좀 끌리긴하네? 근데 오른쪽 큰사진 왼쪽에도 복붙있어ㅋㅋ

ㅋㅋㅋ복붙까지 완벽이네

아니 ㅋㅋㅋㅋ 엄청난 미인 저건 합성이라매 ㅋㅋㅋㅋㅋㅋ 합성된걸 가져다 썻네

더군다나 합성 소스가 우측 아래에 있어 ㅋㅋㅋㅋ

만신 명짤 모음집 ㅋㅋㅋㅋ

 

그와중에 엄청난 미인! 저거 합성짤아니냐?? ㅋㅋㅋㅋ

아니 엄청난 미인 저거 원짤 아니라메 ㅋㅋ 뭐가 진짜인거야

아ㅠ심지어 엄청난미녀 짤은 합성짤 가져다 밖았네 ㅋㅋㅋㅋㅋ 과연 만신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저씨 이것저것 사업벌리는게 많네. 이건 근데 혹하긴한다ㅋㅋ

찾아보니 35000원이라는데 어음...

3.5 개비싸 ㅋㅋㅋㅋ 소녀함대 장패드 가성비킹인 제품 있었는데 5천인가밖에 안했는데

김성모 웹소설판도 잠깐 발담궜었는데 어케됬지

감나라 배추나라, 하잇!, 기어서 오시랍니다,해냇구나 구루자 없는거같은데 왜삼ㅋㅋ

지사무 칸?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