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9

AS보내면 가치가 반절이 된다

 

 

쿨엔조이,쿨앤조이 coolenjoy, cooln, 쿨엔, 검은동네

pc,컴퓨터, 하드웨어,CPU오버클럭,VGA쿨러,오버클럭,PC튜닝,케이스튜닝,cpu,vga

coolenjoy.net

이엠텍 라데온7 AS시 5700xt로출고, 글 어디갔지

글 올리고 며칠만에 와보니

글이 어디로갔는지 없어졌는데

다시 올립니다

 

이엠텍 라데온7 AS 시

라데온7 단종으로 교품이 없어서

이엠텍기준 동급으로 여기는 5700xt로 교체된다고 글올렸었는데

글 어디로 갔나요?

이 글이 무슨 문제가 되나요?

 

 

통보도 없이 삭제된건가요? ㄷㄷ

댓글이 과열되는 양상이긴 했는데 일반적으로 블라인드되고 쪽찌로 알려줄텐데 글이 삭제되었길래 작성자분이 별도 삭제 요청하신 줄 알았네요.

 

와.. 저도 작성자 분이 요청해서 삭제된 줄 알았네요. 이게 통보도 없이 삭제된 것이라면 진짜 어이없는 일입니다.

 

건의함 가셔서 문의해보셔야 될거같습니다. 그 댓글숫자면 본인이 직접 삭제도 못할텐데 의아하네요

 

누가삭제요청했나 ㅋㅋㅋㅋ 삭제하는 영자도 그게왜문제가되나싶은데

 

무통보삭제된거면 진짜 실망이 크네요.

솔직히 쿨앤 운영진에 기대를 하는것도 좀 ...

 

오...

 

헐..

 

운영자의 해명이 필요합니다

 

이런일이 있었군요;;

 

사실이라면 정말 큰 문제인데요? 이해가 안가는 조치입니다. 5700xt로 교환이나 임의삭제나 말입니다.

 

본인 or 운영진 둘 말곤 모르죠. 글 삭제가 가능한 분들 이외에는

 

넵, 제가 삭제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글 올리고 며칠만에 접속해보니

우측상단에 알림이 많이 떠있더라구요

아마, 그 글에 대한 댓글들 알람이었을텐데

그 글이 삭제되어서 댓글들도 못봤고,

쿨엔 왼쪽 게시판 다 찾아봤는데 어디로 이동되지도 않은거 같아요

 

아뭏든, 이 건은 아직도 보류중이고

완료가 되면 다시 결과 올리겠습니다

 

IT유통계가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보따리상이 많고

최근 엑슬비전같이 소비자들이 억울하게된 큰 사건도 자주 있는 가운데

 

이엠텍은 갓엠텍이라 불리울만큼

오랬동안 신뢰를 쌓고 꾸준히 만족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음은 누구나

공감하실것입니다

참 다행스럽고 고마운 유통사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다만, 이번 라데온7을 게임성능으로보고 5700으로 교환건이나,

제조사측 무상AS 2년인데 이엠텍 자체AS 추가 1년으로 총 무상3년이라는점을

강조하며, 마치 무상이 끝난것을 인심쓰는냥 처리해준다는 수차례 강조는

올바르지 못한 응대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그 부분이 굉장히 기분이 언짢습니다

엎드려 절하라는 식으로 계속해서 강조하는데, 참을 수 가 없었습니다

 

또한, 플루이드모션 지원 마지막 끝판왕 라데온7을

게임벤치숫자로 5700또는 5700XT로 교환은

배기량만 같다고 버스와 스포츠카를 동급으로 보는 것과 다를바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고가격역시

채굴붐이후 라7 140, 5700xt 85

채굴이전 라7 65, 5700xt 40 선으로 사실상 급이 다르다고 봐야 합니다

 

또한,

입고 후 제조사측과 연락이 닿아 2~3주 안에 출고하겠다는 답변이 있은후에,

2~3주 지나 제조사측의 단종으로 출고불가능하다는 번복은

앞선 답변이 어디서나온 답변인지...

 

아무쪼록

갓엠텍의 AS에 대해 항상 만족하며 감사는 드립니다만,

단 10% 확률의 불만이라도 사실은 사실인만큼

업계동향 게시판이 이런 용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건 운영진 해명이 필요한 거 같네요 -.-

 

운영진 해명하라

 

이제 믿을 곳이 점 점 없어지는 건가 ... . .

 

맛탱이 간지 좀 됐습니다

 

??? 글이 왜 삭제가 되요???

 

무통보 삭제? 이거 정말 미친짓 아닌가요?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