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6

핑 크

노 래 방

이거 딱 90년대말 감성 ㅋㅋㅋ 이런거 엄청 유행했음 ㅋㅋ

데몰리션인가 먼가ㅋㅋㅋㅋ

ㅁㅊ 데몰리션노래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스타리그 태동기 갬성ㅋㅋ PC방가면 저런 디자인 많았었음

나 다니던 대학교 주변에 중국집 디자인이 아직도 저런 곳이 있고 ㅋ

근본 답게 배경과 자막이 너무 잘 어울리네

노핑래크방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악 죄악의상징이다

핑크(헤모글로빈)

뭐야 저거 무서워 핑크라면서

펑크에서 ㅓ 간판 떨어져 나가서 핑크인줄 알았는데 뭔데 진짜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