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불륜을 합리화 하는 유부녀

다른 남자와의 불륜을 합리화하는 유부녀. 그 와중에 공감가요는 뭐냐 한심하네 자식보기 부끄럽지 않나

 

 

결혼은 안 하는게 맞다

저러니까 여자들 친자확인 반대비율이 높지

 

불륜을 초기증상인데 당장 뜯어말려야지 그놈의 '공감'하고 있네? 아 이미 시작했네 첫 발을 들인순간 끝났다 ㅅㄱ

자아실현이라도 하는줄ㅋㅋㅋㅋㅋ 금사) 금수의 사랑

 

그래 불륜 하는 건 자유고 불륜 가지고 이혼 귀책 사유 되는 것도 자기 자유인데, 왜 항상 외향적인 아름다움, 인간관계에서 오는 행복감 이런 외부적 요인에 자아실현을 하는 거냐 운동을 하거나 취미를 배우거나 언어를 배우거나 하는 자기계발로 자기가 주체적으로 하는 자아실현을 못하는거냐?

 

내가 남편이었으면 바로 이혼 전문 변호사 알아보러 간다 ㅋㅋ 법원에서 즙좀 짜주면 판사도 개꼴받아서 위자료 맥스로 찍을 듯 ㅋㅋ

 

??? 여자의 화장은 가부장적 성차별 사회의 강요 때문에 억지로 하는 코르셋이라는게 여성계의 대세 아니었음...? 그게 여자다운 거라면 대체 남자들은 어느 장단에 맞춰 춤을 춰야 하는거?

 

바람은 금사?ㅋㅋㅋㅋ기생이겠지

이혼을 하던가 ㅋㅋ 남편돈은 탐나고 사랑은 없고 ㅋㅋ 어이가 없네

범죄 저지르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네 이혼하고 만나던가 남편 돈으로 기생은 해야겠고

여자는 연금용 남자와, 연애용 남자가 따로 있다는걸 명심해라. 돈은 연금용 남자가 주는데 꾸미는건 연애용 남자 만날때만 꾸밈.

불륜은 해도 이혼 못 하는 이유) 불륜남도 막상 결혼하자 하면 싫어함

 

자기가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게 나이먹은 여자가 얼마나 유치한지 알수있는 글임 ㅋㅋ 화장과 옷 향수로 얼굴 덮으면 그게 본인 맞긴함?

이러면서 꾸밈노동 ㅈㄹ 하는게 더 웃김

 

남편은 공대 나온 병신이라 야근하고 있다

퐁퐁남 불쌍하네 설거지 뽀득뽀득

 

깔끔하게 이혼하고 해 남편 자식 상처주고 본인도 욕먹고 뭐냐 그게

아니 자기합리화를 저렇게 집단으로 무지성 뭉쳐서 가스등 깜박깜박 거린다고? ㅋㅋㅋㅋㅋ

금사시작이 무슨 말이야?

금지된 사랑

헐 ㅅㅂ 금지된건지 알긴 안다는거네

ㅇㅇ 지들도 떳떳하지 못하다는 거 다 앎. ㅂㄷㅂㄷ하는 불륜녀들도 밖에서 불륜한다고 대놓고 말 못하지. 범죄 아닌데~ ㅇㅈㄹ해도

 

바람피울때 남녀차이

남자ㅡ본인돈으로 함

여자ㅡ남편돈으로 함

그래서 퐁퐁이잖아ㅋㅋ 지 마누라가 불륜하고 다니는 비용조차 내줘야 됨 ㅋㅋ

간통죄 부활시키기 전까지 여자와의 결혼은 없다 쓰레기만도 못한 년 ㅋㅋㅋ 재산 분할도 폐지해야지

결혼은 뭐다?

불륜 외도 포장하는거 봐라 미친년들 금사 ㅇㅈㄹㅋㅋㅋㅋㅋㅋ

 

20살때 아줌마 만난적있었는데 용돈 존나 주더라 ㅋㅋㅋㅋ 뭐 갖고싶은거없냐고 사줄려고하고

그거 내가 위에도 언급했지만, 여자들이 첫쨰 남편하고 싸우는 경우가 많는데 (왜냐면 목적성도 포함된 좀더 물질적인(사회적 신분)위한 결혼이라서) 결혼이후에도 여자가 소중이를 내주는건 본인의 모든것을 가정의 가치를 회생하고서라도 내주고 싶고 뵨태적인 성욕이 뇌를 지배하고 행동하니까 남편이 바로 그냥 이혼해야되는 이유임. 게다가 불륜남한테 본인 재산도 뻇기는 판이니까. 만약 그 아줌마가 가정이 있는집이라면, 개박살 날 확률 높음. 불륜은 마약이라서 못 접음

 

이래서 전재산 맡기고 호구짓하지말라는거다. 퐁퐁이들아, 니가 성실할수록 삶이 안정될수록 여자는 더 바람피기 좋은 조건만 만들어주는것이지. 남자들도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불륜은 불법임. 단지 형사가 아닌 민사일뿐. 사회통념상 당연한것도 아님 무슨 이유를 들먹이던 불륜하는 년이 잘못한거지 뭘 개같은 변명을 주저리주저리 씨부릴까

 

빨간약 먹여줘도 스윗한남들은 정신못차림.

애초에 요샌 병신아닌이상 결혼안한다 ㅋㅋ 연애만 하고 살지

ㅇㅇ 이참에 사회 고정개념도 바꿔야됨. 사회적 기반이 일단 남자들 위주로 족쇄가 채워져 있고, 이혼만 하면 본인재산, 퇴직금, 연금까지도 50% +알파인 미친 제도라서 결혼하는게 미친 짓임

 

연애때는 맨날 꾸미고 이쁠때만 만나다가 결혼하고는 다 내려놓고 살찌고 화장안하고 늙고 다 보이는데 남자든 여자든 하고싶겠냐? ㅋㅋ

확실히 서로 관리하고 꾸미고 그래야되는데 둘중에 하나만 노력을 포기해도 부부관계가 망가지는거같음

 

금지된 사랑 이지랄 그냥 불륜은 남자나 여자나 천박하고 저급함. 명품이나 화장으로 백날 치장해야 뭐 해. 속은 하염없이 추잡한걸 ㅋㅋ

 

 

 

여친이 집 공동명의 하자고 한다는 남자

여친이 돈 섞자고 함 여친은 1억정도 있는거 같고 난 아파트 5억정도인데 결혼을 할꺼니 돈을 섞자고 하는데 섞어야 해?? 안그럼 돈얘기 하니깐 맘에 안정이 안된대. 아파트도 공동명의로 하고

itmii.tistory.com

 

 

기러기 남편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찐따 퐁퐁이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1. 찐따 퐁퐁이 형이 과에서 인기많은 여자애 좋아했음 2. 근데 퐁퐁이 형은 찐따라 그냥 그러고 군대가고 ㅅㅌㅊ직장 취업함 썸x 3. 30살먹고 대학 동창회감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