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7

영어 테스트로 친구와 지식 테스트

과일은 나도 모르겠다

후르츠fruit

델몬트

 

 

젓가락은 스틱이라해도 알아듣지않을까?

알아듣긴하지

챱스틱과 매직스틱의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매직스틱에 찹스틱을 끼우는거지

그아악 핫도그

 

ㄹㅇ 구몬시급하네 .....성격은 좋아보임

왜 어피치가 웃기냐 ㅋㅋ 근데 웃기려다 뇌절한듯

클라우드, 아이폰, 구몬 바이럴

3중바이럴ㄷㄷ

 

그래도 옆에 있으면 재미는 있겠다 ㅋㅋㅋ

속 터짐

전혀 저사람 상대하는 사람을 보고 제3자가 존나 웃겨줄을려고하지 직접 상대하면…

 

겉이 상당히 멀쩡한가봄

이와중에 그걸 캐치하네...ㅎ....

 

난 가끔 bed와 bad가 햇갈릴때가 있다...

bad 그냥 발음 무시하고 b+ad 바드 바드 - 우리팀 바드 씹새끼

ㅅㅂㅋㅋ 위에 내용은 쟤랑 똑같이 대답했네

근두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새끼 생각난다 근두운에서 근두 빼면 맞긴 하네

성격진짜 좋은 거 같아서 부럽네

 

거짓말 하지마 저런 사람이 어디있어

 

농담아니고 0개국어네 ㄹㅇ;

Ic 제법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왜 샴푸 안나오냐

다시봐도 스모그에서 빵터짐 ㅋㅋ

 

구몬 바이럴이라고 댓글달릴 글입니다

응 씽크빅

응 빨간펜

응 재능스스로학습

 

방생..금..지

저거는 진짜로 드립친거 아님? 사람이 어떻게 저럴수가 있음

허허 재밌구몬

 

와 msg = 맛소금 에서 감탄했다

Msg 마시쪙 아니었어...?

마늘 생강 감자라고 하면 할배임.

못생김

bgm=배경음

 

근데 저런 새끼가 있으면 진짜 삶의 활력소가 됨ㅋㅋㅋ어린애의 상상력만큼 창의적인 답변이 오거든 ㅋㅋㅋㅋ

난 얘 순발력이 진짜 너무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똑똑할거 같애

만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도의 드립마스터아니냐 ㅋㅋㅋ 어떻게 저래

 

것만 멀쩡하대는 왜 지적 안하냐고

그와중에 '것만 멀쩡' ㅋㅋㅋㅋㅋ

gut만 멀쩡. 멍청한데 배짱있다는 뜻이었습니다.

 

이거 주작이나 바이럴 아닌게 만약 그랬으면 우리가 첨보는 이모티콘 이미 2~3개 나왔음

구몬학습지 종이냄새 개좋음

이정도면 문학 아니냐

클라우드 바이럴이네

 

뜬금없어서 미안한데 탕수육이 중국어로 뭐냐? 꿔바로우는 아니잖아

탕추리지

탕수육임

탕수육은 중국음식이 아니니 중국어로 없음 그리고 꿔바로우는 중국어 맞음 (guo bao rou 鍋包肉)

탕츄로우

 

ㅋㅋㅋ잘생겼으면 됬지

귀여운데 ㅋㅋㅋ 게다가 얼굴도 된다는거 아니야 옆에 한명 쯤 친구로 있으면 재밌을거 같다

겉이라도 멀쩡하니 됐다

 

냉장고머더라

프리저

그건 드래곤볼에 나오는 악당이잖아

프릿지

고맙수당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