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7

둘리짤ㅋㅋㅋㅋㅋㅋㅋ

도트뎀 vs 광역뎀

 

 

한일관계야말로 진정 서로가 없으면 안되는 순망치한의 관계가 아닐까?

둘리 머리 뭔데 ㅋㅋㅋㅋ위화감 하나 안느껴짐 ㅋㅋㅋㅋㅋㅋ

위에 그림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

갑자기 우리 손해가 더 큰것같아

중국이 제일 좆같네 해일은 자연 현상이니까 문제없는데 미세먼지는 참깨 새끼들이 고의로 하는거 아니냐 중국 대륙이 물에 잠기면 좋겠네

황사도 자연현상이긴한데 참깨 공장에서 나오는 온갖 오염물질 묻어서 상륙하니 더 좆같은거

둘리새끼 머리꼬라지 ㅋㅋㅋ

ㅈㄴ 상호보완적이네 씨발 ㅋㅋㅋ

태풍이 드리프트 하면 직격으로 맞아서 방파제도 가끔 무용지물

그림 은근히 귀엽네 ㅋㅋ

 

방파제 vs 먼지필터 자강두천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