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8

원희룡 크라켄 증거 수집 발표

 

원희룡 페이스북 '크라켄, EMP 투하'

잡은건 이영 팀

 

 

개병신들 드루킹 쳐 걸리고도 저 지랄을 하냐

어차피 깜방가야되니까 기왕들어가는거 발악이라도 하고싶었나봄 ㅋㅋㅋ

더불어조작당 더불어날조당 더불어범죄당

그 새벽에 난 ai들과 싸우고있었던거야?

 

뉴스타파? ㅋㅋㅋ 걸러 들어야지 뭐

햐~조작이 정말 사실이면 이거 엄청난 사기꾼아냐? 4천만 유권자 전체를 농락한거냐?

주작을 못하면 공격을 못해요~ 애잔하구만

 

그때 실시간으로 본 사람이면 조직적 조작인거 알거임 ㅅㅂ ㅋㅋ

근데 여론조작 실제 법정까지가면 형벌 장난아니지않음? 민주당 뭘 믿고 저러는거지

 

 

 

 

대장동 최초 보도한 기자 "이재명이 몸통, 민주당서 제보 받았다"

[서울경제] 여야가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둔 8일까지 대장동 공방을 벌이는 가운데, 개발 특혜의혹을 최초 보도한 기자가 “민주당 경선 후보 핵심 관계자가 제보해줬기에 기사를 발행했

news.naver.com

대장동 최초 보도한 기자 "이재명이 몸통, 민주당서 제보 받았다"

 

네이버 댓글을 보면서 느낀것이 ㅋㅋㅋ 시간차 댓글조작하는애들 차단하는데 300개는 이미 찍고남았었고, 네이버서 500개로 차단아이디 늘려주니까 더 하고있는데 ㅋㅋㅋㅋ


문제는 신기할정도로 시간차 댓글조작은 활동했었음 ㅋㅋㅋㅋㅋ

 

댓글가보면 차단된 댓글입니다가 보였었고, 과거부터 댓글보면서 느낀것이 지들이 원하는 기사 올라오면 먼저 댓글선점해서 올리는 느낌이 있었거든?

 

네이버가 각 언론사별로 나누기전부터? 그런데 언론사별로 나누더니 저런식으로 돌아가는 느낌있었는데 확증이 된거지뭐 ㅋㅋㅋ 언론사 나누면서 지들이 대응하기도 편하니까 ㅋㅋㅋ 그리고 더많은걸 올릴수있겠지 지들이 원하는걸로 ㅋㅋ

 

느낌상 언론사별로 대응팀 다 있고, 이미 아이디 수두룩할꺼고... 신기한건 차단 안한 댓글들 따라가보면 댓글 몇개 차이라 차단된거 있었다 ㅋㅋㅋㅋ

 

대형 아이디인 그 아이디도 아직도 활동 잘하던데뭐 ㅋㅋㅋ

 

 

 

 

이재명 장애인 민원인들 무시하고 직원 갈구는 영상

지하철 장애인 시위 옹호하던 애들이 뭐라고 할까ㅋㅋㅋㅋ 네거티브했던 모든 내용이 본인후보가 한 것들임 신기하네 저래놓고 토론회에서 "저도 장애인입니다" 이지랄 ㅋㅋㅋ 머 땜시 싸우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