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2

카이지 처럼 조작질하다 걸림 ㅋㅋ

 

 

 

핵심컨텐츠인 사냥을 유저들은 넷플릭스, 드라마보면서 사냥하고 있다.

메이플은 외부컨텐츠에 기생하고 있다.

 

 

 

모든 플랫폼 시청자수 총합 약 10만명

 

메이플과 무관한 사람

-> 팝콘 냠냠

 

메이플 접은사람 (복귀의사X)

-> 엌ㅋㅋㅋㅋ ㅅㅂㅋㅋㅋ

 

메이플 잡고있는사람

-> ㅅㅂ...

 

 

로아 인디언

-> 그만와 ㅅㅂ...

 

소울워커 유저

-> ㅅㅂ 또 빼가겠네

확률공개 안하는 이유래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