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7

mbc 올림픽 중계중에 안창림 유도 동메달 따고나서 

"우리가 원했던 색깔의 메달은 아닙니다만"이라고 말해 논란

 

 

사장 사과날…MBC, 안창림에 "우리가 원한 메달색 아니지만"

도쿄올림픽 개회식 중계 당시 부적절한 사진과 소개글로 사과했던 MBC가, 유도 중계 중 '메달 색이 아쉽다'는 취지의 중계를 한 사실이 알려지며 27일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하루 전 도쿄 일

news.naver.com

 

 

[MBC] 유도 남자 -73kg 동메달전 풀영상 [안창림 vs R. 오루조프]

다시보기

sports.news.naver.com

여기 08:35 부터보면 됨

 

 

MBC 이제 장사 그만하냐?

일단 올림픽 중계권 반납해야지 ㅋㅋ

이쯤되면 뉴스데스크에 사과문 띄우고 올림픽 중계권 반납한 다음 이후 편성 모두 취소해야 됨 ㅋㅋㅋ

미친건가?

대가리에 뭐가 들어있길래 저딴

 

메달 색이 아쉽다는 말은 선수 본인만 할 수 있는 거지

솔직히 동메달 따면 나도 아쉬워했을 거임 근데 ㅈㄴ 열심히 경기에 참여해서 동메달 딴 선수한테 할 말은 아님 아무리 아쉬워도 속으로 아쉬워하고 축하해주는 게 예의임

지가 뭔데 그걸 아쉬워해

엠비씨 두번다시 국제대회 중계권 딸 생각 하지마라

뇌절 전문 방송국 ㅋㅋ

우여곡절 끝에 동메달 딴 선수 옆에 두고 ㅅㅂㅋㅋ

바로 옆에 동메달리스트 있는데 저런 말 하고 있네ㅋㅋㅋㅋ

그야말로 넌씨눈 방송 ㅋㅋ

 

동메달은 메달도 아니라는 거 ㅋㅋ 대단하다 엠비씨

인생 업적 세워도 폄하 당하네 ㅋㅋ

케스터들이 드립해서 관심받으려다가 골로가는건가 ㅋㅋㅋ

동메달을 따도 아쉽다 말하는 나라에서 자란 우리

무한도전 1회부터 재방송이나 해라 올림픽 기간 동안

무한도전으로 성공하더니 현실도 무한도전인줄 아나

이런거 중계 못하게 해야할 것 같은데

"우리가 원했던 색깔" ㅇㅈㄹㅋㅋㅋ

캐스터 누구냐? 엠빙신의 ㅄ중계는 금메달 감이니까 올림픽 동메달이 우습냐?

엠비씨 최대업적 : 무한도전

이번대회 목표가 어그로임?

일관성 하나는 알아줘야겠네. 당장 옆에 동메달 딴 사람 있는데도 저지랄을 하네 ㅋㅋㅋ

 

무슨 8,90년대 민족주의자들만 모여있나. 왜 저러는거야.

왜 이러는거야 대체. 엉망이네 MBC 캐스터 자막 편집 다

지가 뭔데 금메달을 원함 근데 ㅋㅋㅋㅋ 일개 캐스터 주제에

저런 발언 금기시 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ㅋㅋ 그런건 속으로만 생각하라고

하여튼 뚫린입이라고 저딴소리도 내뱉네 ㅋㅋ 하여간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하는게 없는 방송국이네

올림픽정신에 존내 위배되는건데 이딴식이면 니네는 금메달 중계만 하던가

다른 나라는 동메달 따도 존나 기뻐하면서 눈물 흘리는데 세계 정상중에 3위인건데 저딴말하네 ㅋㅋ

말로 먹고사는 아나운서인데 영 말하는 뽄새가 평생 운동한 조준호보다도 못하

캐스터 오늘 첨하는 것도 아니고 진짜 무슨 이세계물이냐? 상식에서 벗어난 짓거리들이 지금 몇 번째냐

 

우리가 원했던 방송멘트는 아니네요 ㅋㅋㅋ

저들은 무조건 금 따야 선수취급 해주는건가? 예전에 통계낸거 보니까 결승전에서 은메달 딴 경기보다 동메달 결정전에서 동메달 딴 경기의 시청률이 더 높다고 나왔다는데 그만큼 금은동 가라지 않고 메달 따는 거에 더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사람이 많다는걸 저들은 오로지 색깔로 나눌려고 하네 ㅋㅋ

 

일본 올림픽이라서 교육 안 하고 보냈나보네

???: 야 그냥 대충하고 와

저 캐스터 이름은 왜 안써놧냐.

ㅅㅂ 바로옆에 조준호 동메달리스트있는데

야구중계 한명재,정용검으로 가자

혜진누나 도망쳐!

혜진누나 도망쳐!!

김나진부터 시작해서 엠비씨 아나운서는

공영방송 수준에 걍 한숨만 나온다

엠병신 뭔 빽있음? 뭘믿고 저리 사고치지

조준호 그대로 일어나서 회축으로 케스터 차도 무죄다 이건

유도인데 메쳐야지 ㅋㅋ

 

풀 영상 다 봤는데 '본인'이라는 말은 나오지도 않는데 어제 본인이라고 했다는 애들은 뭘 들은거임??? 그리고 전체 뉘앙스는 어쨌든 아쉬웠다는 얘기는 맞는데 지들 방송사 지금까지 사고만 치고 있는데 말하는데 더 주의해야 됐음. 그리고 금메달 누가 안 노리겠냐만은 그걸 선수 본인이 얘기한것도 아니고 캐스터가 '우리'라고 하는데 누가 그 말을 했든 욕 쳐먹는거지

 

이래서 이번 올림픽 내내 MBC중계 안봄

올림픽 취지가 참가에 의의두는 세계인의 대축제 아니었냐 ㅋㅋㅋㅋㅋㅋ 병신짓 쿨타임 ㅈ같이도 짧네

해체 직전인가 뭔 깡이지

 

 

MBC 유튜브 베이루트 폭발 사고 망언

사람들이 댓글로 수정하라고 아무리 얘기해도 수정 일절 없음 썸네일을 베이루트 폭발사고 쓰고 조회수 폭발? 미쳤네 저거 지금은 항의때문인건지 유튜브에서는 내려간듯 그런데 [엠빅뉴스] ‘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