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5

멕시코 타코는 미국식 타코 사진이라고 한다.

전통 멕시코 타코 사진이 아니라서 불쾌하다는 멕시코인 반응

 

정리해준다

음식 잘못 표기한거 : 외교 결례

체르노빌 아이티 폭동 핵실험장 비트코인 : 전쟁 선전포고

 

솔직히 인정 우리나라 김치해놓고 중국이름 파오차이 넣으면 개빡돌듯

갑자기 존나 빡도네 ㅋㅋㅋ

와 ㅋㅋㅋ ㄹㅇ 개빡치겠다

ㅋㅋㅋㅋㅋ ㅇㅈ

확 와닿네 ㅋㅋ

와 이러니까 이해가 확 되네 ㅋㅋㅋ

 

일본소개에 독도 넣고 한국 소개에 조선구마사 중국 한복 넣으면 어땠을까?

 

음식 사진 올린 걸로 진지하게 빡친 애들은 몇 없을 듯. '체르노빌 사진' '미국의 핵실험장' 이런 게 누가 봐도 경악할 소개지 ㅋㅋ

반대로 미국에서 우리나라 소개할때 비빔밥 사진 보여줘도 걍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체르노빌" 이거 하나만으로 걍 게임 끝임

근데 레딧같은거 보면 음식사진 넣은것도 경악하더라 이탈리아 피자 이거 합성 아니고 진짜냐고 그러던데

체르노빌은 대한민국 소개하면서 조선총독부 있는 거나 마찬가지 아니냐 ㅋㅋㅋㅋㅋ

외국에서 우리나라 소개할 때 일본 속국이었던 나라 이지랄했으면 지금 폭동 일어났음

것도 아닐껄... 멕시코 요리 타코라고 하면서 미국식 타코 올렸다는데 뒤집어서 생각해봐 한국식 요리 김치라고 하면서 중국식 파오차이 올라왔다? 그날 대단결해서 그나라 사이트 폭격하는거 보게 될껄?ㅋㅋ

미국은 멕시코 땅을 훔쳐감

음식사진은 좀 꼬운정도로 넘어갈만한데 체르노빌 아이티폭동 핵실험장 비트코인 이런건 선을 넘었지

 

이탈리아 국가소개에 파인애플 피자 넣은거랑 비슷한건가

시카고피자 ㅋㅋ

꼭 파인애플 피자가 아니라도 토핑 꽉채워넣은 피자 사진 쓴거랑 비슷할듯

그리고 아메리카노 ㅋㅋ

 

하와이안 피자를 대하는 이탈리아 사람들의 반응 '분노-쌍욕'

 

ㅋㅋ 어디 타코벨 병신타코같은걸 넣어놨네

검색도 제대로 안하고 공부도 제대로 안하고 그냥 뇌없이 일하니까 저모양일듯

ㄹㅇ 타코벨 타코를 넣었네 ㅋㅋㅋ

화날만 하지

ㄹㅇ 김치 안넣고 이상한 중국식 절임배추 넣으면 빡치지ㅋㅋㅋㅋ

100% 잘못함 저분들이 뭐라 해도 사과 밖에 할게없음.

식당 메뉴판 같음

글로벌방송사로 거듭나는구나 해외에서 수신료 거둬라

대학생 과제도 자료조사 저것보단 잘함

 

남미애들 대리고 우리나라에서 엄청 유명한 타코집을 갔었는데 애들이 "이 타코는 매우 맛있지만, 미국식 타코이지 남미식 타코는 아니야" 라더라 ㅋㅋ 근데 맛있다고 매주 주말마다 갔음

바토스?

홍대에 있는거

엄밀히 말하면 남미식도 오리지날은 아니지 멕시코는 남미가 아니니까. 원조는 무쇠판에 고기 오지게 볶아서 소금 오지게 뿌리고 초록색 조그만 레몬 즙 좀 짜서 넣고 먹는거

오 그건 몰랐으 ㅋㅋ 여튼 콜롬비아랑 푸에르토리코랑 멕시코 애들 대리고 갔었는데 이건 미국식이다 라고 한게 임팩트가 있엇어서 ㅋㅋ

남미식도 그냥 타코벨에서 파는 그런 스타일 말하는거 아냐? 근데 사실 남미식 타코라는게 있나? 칠레살면서 남미식 타코라는걸 본 적이 없음 그냥 멕시코 음식 로컬되거나 했겠지? 근데 댓글애는 남미애들이 남미식 타코라고 언급했다는데 어디 출신 애들이지? 멕시코나 카리브쪽 애들보고 남미애들이라고 하는건가?

멕시코 타코 의외로 싱거운 느낌이라 놀람 우리가 먹는 타코난 대부분 미국화된 타코인듯

 

지들끼리 재밌다 재밌다 하면서 낄낄대는 뇌절 파티 보는거같음 ㅋㅋ 다른 사람들은 하나도 재미없는데

폭동사진 핵실험장 체르노빌 이 3개는 방송국역사에 남을듯 ㅋㅋ

사고현장은 선넘지 대한민국 - 세월호 이따위였어봐라

음식 사진이야 아 병신들 드립치네 ㅋㅋ 하고 넘어갈 수 있는데 인터넷 커뮤니티도 아니고 지상파에서 올림픽 국가소개로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아이티 폭동 이러는건 대놓고 선 넘었지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임?

ㅇㅇ

 

근데 멕시코애들 실제로 타코 관련 얘기로 ㅇㅈ차별이라고 생각많이함

맞음

우리도 외국인이 한국인 보고 김치 김치 거리면 ㅇㅈ차별 맞긴 하니까 뭐. 의도 뉘앙스가 중요한거고 그런 의도로 써놓고 왜? 그러면 ㅈ같긴 하지

 

갱단 사진 넣었으면 ㅋㅋ

카르타 말하는거지 ㅋㄷㅋㄷ

멕시코 가면 타코가 우리가 아는거랑 좀 다르긴함. 우리가 아는 타코는 미국식이긴 함. 우리가 알고 있는 인도카레가 인도에 없는 거 처럼. 미국 인기 멕시코 음식 치폴레도 멕시코 가면 없음

멕시코식은 그냥 토르티야고, 미국식은 토르티야를 튀긴 걸로 알고있음. 저 사진은 누가 봐도 토르티야 튀긴 거니까 미국식이란거

나초칩은 미국 난은 멕시코

멕시코 친구 형이 있는데 일단 토르티야를 만드는 원재료인 옥수수 자체가 멕시코거랑 북미에서 타코벨 이런 프랜차이즈에서 쓰는거랑 애초에 품종이 다르다는데서 자부심이 있음. 북미 옥수수는 스위트 콘이라며 찐토르티야가 아니라고 말해줬음

 

진짜 국가망신이구나

콜롬비아 소개에 에스코바르 사진 넣고 나르코스 시즌1의 나라 했으면

아니 걍 올림픽이니까 각국 유명한 운동선수들 사진으로 넣으면 되는걸

그냥 각국에서 보내준 사진할 거 아니면 국기나 문화재, 위치사진을 보여주지 괜히 이리저리 ㅊ맞네

애매하면 걍 축구선수나 넣어 축구선수 넣는다고 싫어할 국가 장담하는데 절대 없다. 우크라이나 솁첸코 넣고 멕시코 치차리토 노르웨이 홀란드 이렇게 넣으면 걍 좋아함

모르면 그냥 해당 나라 관광청 홈페이지 가서 유명 관광지 알아낸 후 사진 하나 집어넣으라고 ㅋㅋㅋ

에그타르트가 포르투갈거?...헐

 

멕시코인들은 투코 살라만카 어떻게 생각하려나

미국 핵실험장은 진짜 정신나간거같다 한국 소개할때 일제시대 이지랄한건데

멕시코애들 타코벨 별로 안좋아하더라

음식사진은 고증만 잘했으면 유쾌하게 넘어갈수도 있었다고 봄. 그나라 음식도 그나라를 대표하고 문화의 일부니깐.. 그냥 저 방송사는 식문화에 관심이 많은가보다 하고 넘어갈 일인데 체르노빌이랑 아이티는 ㅋㅋ

중국소개때 천안문 한번 넣어줘야 밸런스가 맞지

걍 반대로 기무치나 파오차이 사진 올렸다보면 될듯

포르투갈에는 에그타르트 넣어놨네 ㅄ들

 

 

MBC 도쿄 올림픽 개막식 논란 레딧 1위

유럽에 관련된 각종 뉴스를 공유하는 서브레딧 r/europe 회원 수가 284만 명에 이르러 현재 레딧 내에서 가장 큰 서브레딧 중 하나임 거기에서 오늘 하루 동안MBC체르노빌 사태 뉴스가 가장 많은 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