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0

스폰지밥 캐릭터 중산층

패스트푸드점에서 월급도 제대로 못받는 직원들, 백수에 성격까지 더러운 저능하도 중산층 생활 영위하는 스폰지밥 황키니시티

다들 집이 있음

 

 

징징이 저 집 라이벌인 장장이가 해준 집 임 징징이 노숙자로 사니까 장장이가 안쓰러워서 집 해줌

ㅋㅋㅋ 에피소드 중에 벌레였던가 뭐가 파인애플 다뜯어먹어서 홈리스됐는데 찾아보니까 파인애플 씨앗 있어서 심으니까 집 생겨나는거 있음 나름 자기가 직접 심은 자가임ㅋㅋ 징징이는 좋아서 춤추다가 파인애플에 깔리고

 

부모님 생명보험 보상금으로 살고 있는거 아니었나?

뚱이는 왕족이야

주말에 애들돌봄

임금이 낮아도 잘사는건 스위스처럼 복지혜택이 많은거 아닐까

 

 

저게 정상이라 생각함. 꼭 치열한 경쟁 속에서 상위 10퍼 안에 들어야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면 그게 국가냐? 야생이지

아 그게 자본주의라고~

인간의 90프로는 그렇게 못사는데~ 무숸 유토피아에서 오셨습니까?

국가니까 살고라도있지 야생이었으면 하위 50퍼정도는 생존도 안됨

 

메롱시티는 머임

판자촌

 

뚱이는 중산층 아닌거같어

쟤들은 그래도 집은 있자너...

징징이놈 햄버거집 캐셔치고는 고급 맨션 입주하는 에피소드도 있고 취미생활도 잘 누리고삼.

 

 

심지어 회사 복지가 얼마나 좋으면 월요일 좋아~ ㅇㅈㄹ하면서 출근이 기쁘다는 노래를 하냐....

심지어 스폰지밥도 월급 5센트씩 받으면서 재능기부하는데 생활됨

어릴땐 별 감정없이 봤는데 징징이가 패스트푸드 주문받으면서 실패한 낙오자라고 자책하는거 진짜 슬프다

그런놈도 인형뽑기 앞에선 사람이 달라짐

 

지구 면적상 육지보단 바다가 땅이 넘쳐서 집구하기 수월할듯 ㅋㅋ

저게 맞기는 한데

 

뚱이는 엄연히 따지면 다리밑 판자촌급 아님?

풀오토 도어락 하우스가 ㅈ으로 보임?

도어락이 있었어? 아~ 앞에가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ㅋㅋ

드립친건데 기분나쁠까봐 지울까말까 고민했는데 받아주네

무슨말인가하고 뚱이집 검색하고있었다.

 

난 또 방사능 낙진 쳐맞고 다들 천국에 가 있는줄

저 소수의 인원으로 지역경제 문제없이 돌아가는거보면 천국맞는듯

 

1짤처럼 보여도 비키니시티 실제로는 존나 큼. 시설도 개많음 공연장에 대형병원 등

맨날 집뿌셔도 잘사는...

어른되고 보니까 징징이가 보살....;

진짜 스폰지밥 뚱이가 조나 개새끼들이였고 징징이가 걍 보살이었음 ㅋㅋ

 

조선은 죄다 서울로 기어갈려고 하는 조선인 민도가 문제지

지방오라고 정부가 하소연해도 이악물고 지방 안가면서 서울 집 값 비싸다고 징징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