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

왤케 당당하게 가져감?

 

뽑기겜은 한번씩 줘 패더만 저런건 찍소리도 못하네

욕하면서 꾸역꾸역하는애들이 젤 웃김 난 아니다싶으면 그냥 안하고 마는데 저딴게임하나 못잃어서 끌려다니는게 젤 한심하다

하도 몰래 몰래 정보 빼간다고 지랄하니까 걍 대놓고 빼가네 ㅋㅋ

중국게임은 뭐 만들기만 하면 정보고 뭐고 다 털리게 해놨네 ㅋㅋ 

우리 학교 소수만 스팀 알고 나머지는 거의 다 서든 아니면 롤충. 게임 안 하는 애들도 종종 보인다. 우리 학교 반이 겜알못. 세계 최고 게임이 롤 아님 서든인줄 아는데 그런 소리 들을 때마다 여기에서 빠져나가고 싶다는 생각 밖에 안 든다. (이봐 고든!)

 

'우리'나라에선 당연한일임

이건 한국에 출시된 모든 중국겜이 동일함. 수년 수십년 지나서 갑자기 너희 명의로 된 통장 잔고가 제로가 되거나 모르는 빚이 생겨있다거나 대포폰이 만들어져 경찰이 온다거나 등등… 하면 중국산 백도어를 한글화해서 내놓는 게임회사 찾아가서 멱살잡아봐라ㅋㅋㅋㅋ

룽위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나가 죽어라

일본거 ㅊ베끼면서 양심도 없네

게임에다가 인민보위부 기능은 기본탑재고 ㅋㅋㅋㅋㅋㅋ

이딴거 하고싶냐?

한국 부동의 1위게임은 중국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이다

중국겜 하면서 중국에 돈퍼주고 개인정보 넘겨주는 ㅄ들이 잘못한거 맞음 ㅇㅇㅋㅋ

그야...공안이 '검열'해야하니까

디 필요없고 저딴 겜 1년에 몇개씩 나왔다가 소리소문 없이 뒤짐

저런거 하지마라 니 폰 털려서 니 스팀계정이고 뭐고 싹 털린다

이겜 게임 만들다가 돈 딸리니까 미완성인채로 걍 내놨던건데 망한줄 알았는데 아직도 있네

어차피 읽는애들 없으니까ㅋㅋㅋㅋ

 

짱숨은 탈퇴만 불가능인데 저건 더하네 ㅋㅋㅋㅋ

원신에 개인정보 약관에 저런 내용 없다고 니들꺼 안가져갈거같지? 중국게임은 다똑같음 권한 동의 누르는순간 앱에서 얼마든지 접근할수있다

아니 왤케 당당하게 강도질한다고 하지?????????????

??????????????

짱 ㅋㅋㅋ

이래도 스킵해? 이야~ 독하다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런 중요한 사항은 따로 빼서 공지 하게끔 의무화 시키면 될 일인데 ㅈ병신 국회의원들이 현실을 못쫒아가는거지

개인정보 무단 수집같은 건 원래 동의해도 그냥 무효임

무효면 뭐함? 이미 국외로 정보 다빠져나가고 손도 발도 못쓰는 주제에 ㅋㅋ

 

그 원신? 그겜도 중국겜이고 전세계적으로 흥행하지 않았음? 원신같은것도 그럼 암암리에 다 저럼?

초창기에 저지랄 하다가 걸려서 수정한다 뭐다 그랬음. 그 겜 안 해서 어떻게 됐는지는 모르겠다. 어차피 중국겜이니까 다 저런 식일텐데

원신은 그렇게 좋아하면서 나머지 중국겜은 싫어하는 이유가 뭐임??

원신 안함

짱숨 개극혐임

개병신 노가다겜

도대체 폰게임이 "마이크, 웹캠"에 액세스 할 이유가 어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청"

'개인정보 줘'

나 이겜 했었는디 망했네 ㅅㅂ ㅋㅋ

왜긴 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읽어보니까 그런거지

존나 당당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안하면되지 진짜 저런데 하는새끼가 있겠어?

이래서 중국겜 거르라는 거임

이래서 중국겜은 그냥 걸러야댐 본인은 롤도 몇년전에 이미 접었음

존나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에 접근한다면 워아이싱톈안먼

워 아이 베이징 톈안먼 이다

이건 유익해서 봐줌

저거 겜하고 중국에서 중국어로 ㅅㅈㅍ 개새끼 ㅅㅈㅍ 역모 ㅅㅈㅍ ㅇㅅ계획 하면 바로 공안출동하냐?

"(a) 국가안보, 국방안보등 국가의 이익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개인 정보"

 

와 당당하네

미친놈들이네 어이가 없네

롤이랑 원신도 저러지 않나?

원신 무슨 문제였는지 찾아봐보셈

그래도 웹캠 마이크는 인가동의 후인데 밑에 개인정보는 '인가 동의를 구할 필요 없이' ㅋㅋㅋㅋㅋ

이래서 잘읽어봐야댐ㅋㅋ

와 진짜 이제 다 읽어봐야겠네

롤이랑 원신도 똑같은 조항이 있다

근데 못보고 동의한다 해도 수집이 됨??? 저런거 핸드폰 알림으로도 접근한다고 뜨지않나

그 접근한다고 뜨는건 최초 한번만 허가해주면 안뜸

저거 동의 누르는 순간 액세스 요청이 바로뜨겠지

개 어처구니가 없네 저딴걸 조항이라고 넣냐

당당충;;

저러면 약관 동의할 필요도 없이 훨씬 이전인 설치부터 백도어에 도청하겠다는 소리 아니냐 ㅋㅋㅋㅋ

유사시 디도스 공격용 숙주폰으로 써먹는거지

너의 정보는 나의것

 

꼬우면 동의하지 말라고

동의 구할필요없이 개인정보 수집한다잖아 난독새끼야

아니 저 약관을 동의하지 않고 게임도 하지 말라는 거지.

공짜게임 좋아하는 ㅅㄲ들 대놓고 노리고 하는거지. 애초에 정신 박혀있으면 요새 누가 ㅍ겜을 쳐하냐

중국에선 저게 당연하거든ㅋㅋㅋㅋㅋ 중국엔 개인정보 보호라는게 없다 당이 요구하면 걍 무조건 줘야된다고 법에 적혀있음. 그래서 약관도 저렇게 만드는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