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30

만화 짱구는 못말려 실사화 짱구

짱구는 못말려 AI 실사화

일본명 : 크레용 신짱

 

오수 ㅋㅋㅋㅋㅋㅋ

부리부리부터는 공포물이냐

이슬이 누나 모리타카 치사토 닮았네 ㄹㅇ

수지랑 유리

훈이는 노무현인데?

여캐들 ㅆㅅㅌㅊ

치타ㅋㅋㅋㅋ

 

광자누나 프로레쓸러의상이네

원장 진짜 무슨 야쿠자같네

이슬이보다 채성아 선생님이 더 ㅆㅅㅌㅊ인데

유리 좀 심하게 이쁜데

짱구 훈이는 한대 줘패고 싶게 생겼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짱구 외할아버지 카리스마 ㅆㅅㅌㅊ

나미리 저 외모로 노처녀

근데 나미리 24살이던데 옛날 만화라 그런가 어캐 노처녀임

 

짱구랑 할아버지 ㄹㅇ 똑 닮았네

외할아버지는 잘생겼네

용과같이 캐릭터같이 생김

여고생개그삼총사 대장눈나 왜케 이쁘냐 ㅋㅋㅋ

도라에몽은 없나

 

치타 네이마르 아님?

짱구 엄마 친구는 없네. 자주 나오는데

옆집 신혼부부 여자 김옥빈 닮았네

 

 

만화 슬램덩크 캐릭터 실사화

순서대로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송태섭 변덕규 황태산 윤대협 김수겸 성현준 이정환 전호장 채소연 이한나 채소연 천년돌이네 혼혈이네 강백호가 제일 잘생기게 나오면 어쩌냐? 극중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