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장점

 

월급루팡/엘무원 가능

이게 진짜 양날의검인게 내가 하면 좋은데.. ㅋㅋ 하루종일 카페가서 쉬고..근데 일할땐 ㅋㅋ 주위 사람들이 엘무원짓해서 업무 망함 = kpi병신

대기업이라는 가면뒤에 숨을수있음.

 

 

 

단점

 

연봉 연봉 연봉 연봉

이직 힘듬

능력 감퇴

탈모(책임들+ 선임들 보면 탈모만 있더라)

 

 

새회사 : 얼마받길래...

작성자 LG전자 : 150만원 받음

KDB인프라자산운용 : ㅠㅠ

작성자 LG전자 : ㅋㅋㅋㅋ

 

삼성의료원 : 야근 새벽한시 까지 한다고 쓴글 있었는데..왤케 차이나?

작성자 LG전자 : 그건 걔가 ㅂㅅ인거...푼돈 더벌겠다고

 

LG전자 : 어느 부서길래 카페에서 하루종일 놀아?

작성자 LG전자 : 그래서 그런거여..왜 다 마곡올려고 하는데 ㅋㅋㅋㅋ 감시가 없어 ㅋㅋ 성과도 없고

LG전자 : 부럽다...ㅜ ㅜ


새회사 : 좀 살아보니 월급쟁이 젤 좋은 루트가 월루하는 곳 가서 프리뛰는 거임. 실제로 해봄. ㅎㅎ

 

LG화학 : 나도 엘무원 하고싶은데 ㅠ

작성자 LG전자 : 힘들어?

LG화학 : 점점 일이 빡세져

 

삼성엔지니어링 : 탈쥐하긴 했는데 여기도 뭐.,

작성자 LG전자 : 진짜? 연봉 팍 오르잖어

 

LG유플러스 : 사고 안치면 정년까지 존버 가능 말고 장점없다

기아자동차 : 내가 그렇게 도망쳐나왔지만,,,,

작성자 LG전자 : 그랬는데..?

 

NH농협은행 : 어느 정도 클래스까지 월루로 인정해?

농협정보시스템 : 농은 5급 원천 6대야ㅋㅋ 엘전 형 욕할듯ㅋㅋ

작성자 LG전자 : .....쟤 나 지금 농락한거냐

농협정보시스템 :6급은 원천 5? ㅋㅋ 농락은 몰겠고...점심 먹고 파팅해 형

 

 

콘티넨탈오토모티브시스템 : 우리도 계약연봉은 작고 소중하지.. 월루는.. 논두렁에 들어가서 막걸리빨아야하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