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삼성전자에 대한 오해

삼성

1. 대졸 신입기준 세후 실수령 월급 앞자리가 2다

2. 시스템은 있지만 체계는 없다

3. 보상은 성과순이 아닌 고과권자 찜콩순

4. 안짤리고 안나가서 고인물 파티, 삼무원

5. 재직자들은 애사심 전혀 없는데 주변사람들한테 애사심 강제주입당함 --> 너네 이번에 세계 최초 뭐 했더라? 디스플레이 이젠 투명해지더라? 외계인 납치했냐?

6. 회사 동료들 다 똑똑한줄암

 

 

LF: 소신발언) 우리나라 대기업은 삼성전자가 유일하다

페덱스코리아: 따봉 박고 갑니다

LG전자: 동의합니다

LG화학: 제청합니다

셀트리온제약: 이재용 직접 본적있나요

 

국민은행: 5번 빼면 임원들이 삥뜯어가느라 조선말같이 망해가는 K모B은행이랑 똑같네.

신한은행: ㅓㅜㅑ 형네는 리딩뱅크자나

국민은행: 신한이랑 KB랑 퍼포먼스 비슷한데 KB가 인원수 더 많은거 알지? 같은 퍼포먼스를 내는데 투입되는 인원으로 따지면 신한이 TOP지...

신한은행: 형 시장의 평가는 시총이고 주가인거 알지? 리딩은 kb야.. 신한 스스로 자괴감 쩐다.. 이제는 2등이라고 다들 스스로 인식중..

 

부산교통공사: 1. 명절 상여, PI, PS 별도 지급

셀트리온제약: 동창이 월급 적다고 ㅈㄹ하더니 결국 ps pi 특보ㅋㅋㅋㅋㅋㅋ

국민은행: 성과급 많이 주자나 1번은 좀

한국가스공사: 1번은 빼자형..

새회사: 인센 3000퍼 받고 그러잖아..

세메스: 갓성 보내줘요

스타트업: 그럼에도 가고 싶다

 

 

삼성전자하면 잘짜른다는 이미지가 있던데

 

내 발로 안나가면 안잘려. 근데 쟤도 안잘려서 위에 무능한 사람 너무 많음 삼무원 돼가는중..

 

 

삼성전자: 인정

현대자동차: 여기만 할까 여긴 노인정도잇음

금융결제원: 나갈수밖에없는 환경이라던데 아닌가

삼성전자: 위에 안나가고 떡판깔고 있는거보면 55까지는 걍 가는듯

예금보험공사: 삼전하면 성과급이 차 한대값 이것만 떠오름 ㄹㅇ부럽

NEXON: 너도 곧 노땅꼰대가 될텐데.. 우습다

아워홈: 임원달고 월급루팡하면 어떤 기분일까??

 

 

삼무원이 젤루 좋은거 같다

 

돈좀 적게 벌어도 편하게 다니는 삼무원 쵝오 ㅎ

 

 

한화시스템: 나 삼무원이었다가 팽당한회산데 삼무원최고다 마이싱글쓸때가 좋았어

삼성디스플레이: 거기보단 여기가 좋은거 맞아?ㄷㄷ 거긴 성과급이 어떤지 모르니..

현대자동차: 마이싱글 없어지고 녹스라는게 생겼어 ㅋㅋ

 

LG유플러스: 엘무원 이시다 가소롭군 후후

삼성SDI: 자웅을 겨뤄보자 누가 더편한지 난 출근했는데 아직 컴터도 안켜고 커피마시는 중이다

SK: 7시쯤 출근한게 벌써 패배인데? 난 집에서 아직 컴터 안킴

삼성SDI: 인정한다 졌다

 

KBS: 횽냐 삼무원이 뭐야?

삼성SDI: 삼무원을 모르다니 ㅎㅎㅎ

현대모비스: ㅋ

현대중공업: 현무원도 있다 다 덤벼 !!!

삼성SDI: 소문에 의하면 거기도 좋다 하더군 ㅋ

삼성전자: 난 휴가다

삼성SDI: 난 연차 4개 남았다 부족하다 다음주에 남은 4개 사용할거다

현대자동차: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는다고 해서 와봤어

 

대법원: 부럽다

서울특별시교육청: ㅋㅋㅋㅋㅋㅋㅋ

삼성전자: 나듀 삼무원

삼성SDI: 형 놀즈아

 

 

최고의 직장은?

 

연봉 7천이지만 적게 벌어도 삼무원인거 행복하다

40대임

 

 

신한은행: 역시 삼성 ㅜㅜ 갓성..

현대모비스: 부럽다 형!!

에스원: 난 삼무원인줄 알고왔는데 서자취급이 좀 심하네

뱅크오브아메리카: 미치도록 부럽다

우아한형제들: 부럽네~ 흐

티웨이항공: 삼야호

GS칼텍스: 정말 부럽다 ㅜㅜㅜㅜ 연봉 추가했네... 그마저 너무너무 부럽다 ㅜㅜ

LG CNS: 엘송

 

 

공무원: 자기 직장에 이렇게 자부심있다는것만으로도 부럽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