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9

이 정도인줄 쓰읍

 

 

 

추가

ㅋㅋㅋㅋㅋㅋ 엔들씨들 하고있네

아니 쟤도 똑같은 종놈인데 왜 대감마님 ㄸㄲ를 헐도록 빠는겨 지는잘몰라유 하면될걸ㅋㅋ 지 인생 지가 피곤하게 만드네ㅋㅋ

 

 

이래도 NC게임을 팔아준다고? 이야... 독하다 독해...

 

진짜 멍청한데 어떻게 입사한거지?ㅋㅋㅋ 저렇게 불붙이면 여론이 자기편 들어줄거라고 혹은 회사가 우리 직원들은 애사심이 강하구나^^ 하고 좋게 볼거라 생각했나? 당연히 민심씹창나고 회사에선 왜 불똥붙이냐고 난리나지ㅋㅋㅋ 조용히 넘어가는게 회사에서 바라는거일텐데 멍청해서 똥만 더 많드네 ㅋㅋㅋ

 

 

게임도 ㅈ같이 못만드는 ㅅㄲ들이 선민의식만 그득그득 찼구만 ㅋㅋㅋ 게임계의 마사회. 아니 게임도 아니지 슬롯머신.

강원랜드 회계2팀 총무급? ㅋㅋㅋ

 

쟤들 환불쪽으로 얘기하면 대답은 못하고 개소리만하네ㅋㅋ뇌구조 이지랄 하면서 대답은 회피하는거 보니 수준 나온다

저거 해주는 순간 앞으로 저런 식으로 등 처먹는 짓 못하거든. 그러면 수입이 급감하는데...ㅋㅋㅋㅋ

 

조용한게 최고인데 키워뜨네 ㅋㅋ

저기 덧글다는 nc놈들 죄다 게임이랑 관계없는 애들 아닐까? 경리 총무 인사 마케팅 등등...

개발자들은 저러고있을시간도 없음ㅋㅋ 저런 애사심은 더더욱 없을거고

마케팅이나 머리좀 써야하는 직책인 사람들은 절대 저딴댓글 안담ㅋㅋ 이럴땐 입다물고 있거나 소비자들 의견 옹호하는게 오히려 회사 입장에서 대응하기 편해지는거 알거든 대기업부심 잔뜩들어간 말단 계약직쯤 될듯

입터는 애들 보통 입사한지 얼마안되는 신입이 대부분임. 회사뽕에 차오를때고 입털다가 ㅈ된경험이 없어서 신날때임 ㅋ

저거 회사 ㅈ같아서 일부러 컨셉질 하는거겠지? ㅋㅋㅋ 진심으로 저럴 리가 없잖아 아 ㅋㅋ

 

엔씨 주식 털고 나와야 돼나 하는거 보면 비전이 안 보이네

시비털면 버럭하는건 당연한거아냐?

맞는말 엔시가 시비터니 매드형이 버럭하는건 당연한거지 ㄹㅇㅋㅋ

3N 사람새끼들 아니지 ㅎㅎ

애사심만큼은 확실하네ㅋㅋㅋ nc hr팀 일잘하네ㅋㅋㅋ

영감님댁 돌쇠들이 아주 일을 잘하는구나

 

보통 저렇게 애사심 하늘을 찌를때가 신입에서 1-2년차 정도? 아닐까?

ㅇㅇ맞음 내친구들 대리달고 인생 부질없음을 느끼고있음 기업이 대단한거지 기업 직원들도 결국 부속품이거든

역시 대갈통이 저 정도는 돼야 엔씨에서 부끄러움 못 느끼고 밥 빌어먹는구나 대단하다! 엔씨의 하수인들!

잘가고 ㅋㅋ ㅈ소라고 무시하는거부터가 인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톱니바퀴 3048626 ㅅㄲ가 애사심 하난 투철하구만

리니지망하면 매출 반이상 날아갈 리니지 원툴회사안데 영원할꺼라 믿나?? 블자도 훅갔는데

반은 무슨 80%가 리니지다 ㅋㅋㅋㅋ

LH도 입털어서 장작 오지게 넣었는데 어떤 회사에서 무슨 사건 터졌을 때 블라인드의 역할이 중요하긴 한 것 같음. 계속 여론 집중되게 만들어주잖아. 굉장한 역할 아님?

다크나이트

 

역시 NC가 최고구나 그게 매출이든 인성질이든

아직 불길 안잡혔는데 여기에 장작을? ㅋㅋㅋ

엔씨라길래 뉴코아 말하는줄...

유저들이 등돌리면 뭘로 돈벌건데 ㅋㅋㅋㅋ 저딴 마인드로 회사생활을하니 게임도 ㅈ같은게 나오지 ㅋㅋ

어익후 ㅈ소라 미안하네여 위대하고 클라스 높으신 엔씨님들아 하긴 우리가 여기서 떠들어대면 머해 어차피 큰손 핵과금러 몇분만 관리하면 돈벌고 살자나 그치?

하지만 그 핵과금러도 결국 다마고치는 안한다는거.. 다 자기과시가 먹혀야 돈쓸맛이 나는건데 일반 유저들에 대해 너무 안이했죠 엔씨가 ㅋㅋㅋ

진짜 엔씨소프트 직원 인성수준 개 역겹다 ㅋㅋㅋㅋ 회사 잘 돌아가긋다 ㅋㅋㅋㅋ

사실상 이정도면 고의적 자폭아니냐 ㅋㅋㅋㅋㅋㅋ레알 눈 썩는 줄

NC보러왔다가 엘화도 잘보고 간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연봉 천만원올려줫는데 애사심 맥스지 ㅋㅋ

장작이 아니라 휘발유를 부어버리넼ㅋㅋㅋㅋ

참 ㅈ같은 회사야 진짜ㅋㅋ 도적떼들이 따로없네ㅋㅋㅋ

그 회사에 그 사장에 그 직원이네ㅋㅋㅋㅋ

ㄹㅇ 환불에 대해선 끝까지 눈가리고 아웅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3N은 절대로 안해야지 퉤~

임원도 아닐텐데 저렇게 쉴드 치는 이유가 뭐지

조폭마냥 고객등처먹어도 연봉 천만원이나 올려줬는데 충성해야지 ㅋㅋ

계속 기름 붓는중

오우 버튼 성능 확실하네

ㅈ소마인드로 ㅈ소 욕하네 ㅋㅋㅋㅋㅋ

주가조작하는건가

주가조작을 왜함 게임 데이터 조작하면 되는데

기대해^^

사실 블라인드에 과금을 하면 그 회사에 안다녀도 해당 회사 마크를 달 수 있는 숨겨진 기능이 있는게 아닐까? 머저리가 아니고서야 조폭전형으로 채용한 거 같은 행동을 할 리가 없는데

직원들이 입을 털면 안된다는 사실을 모르나...

ㅋㅋㅋㅋ 진짜 지들쉴드쳐줄거라고 생각하나 ㅋㅋㅋ 쉴드로 ㄷㄱㄹ는 깨줄수잇겟네 ㅋㅋ

쉴드 쳐 드립니다. ㄷㄱㄹ를

걍 가만히 있는게 도움되는건데 계속 부채질 ㅋㅋ

말투가 다들 아재같네

엔씨는 망했으면 좋겠어 솔직히 한국게임산업을 위해서 망해줘라 좀

끼리끼리 뭉친다는 말은 틀린게 하나도 없네 ㅋㅋㅋ 뇌가 없는수준인데 저건

 

컴퓨터 관련 모 유튜버도 청년시절 엔씨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대회 입상까지 했었음. 엔씨 면접까지 가서 면접관이 '입상까지 했으면 우리 게임을 얼마나 하나요?' 물었는데 ~시간 많이 한다 하니까 표정썩고 그 뒤로 질문 하나도 안했다고 함. 그 후 광탈.

엔씨는 지들이 만드는 게임 플레이하는 유저 한심한 중독자로 취급하는거 맞음. 세상 어느 업계에서 지들 만드는 제품을 쓸데없는거 취급하고, 구매하는 고객보고 호구, 중독자 취급하냐? 이ㅅㄲ들은 진짜 망해야함.

반대급부로 슈퍼셀 학국지부 CS팀 얘기 들어본게 있는데 인사에 자사게임 얼마나 했는지 이해도가 반영됨. 옳게 된 게임회사라는거지

얼마전에 좀 퍼진 이야기인데 해외게임사 한국법인 면접에서 질문타임에 면접자가 면접관님들은 어떻게 이 게임을 접했냐 질문하니까 "저는 그런거 잘 안하는데..." 이딴 대답 했다던 이야기도 있었지. 걍 정신나간 ㅅㄲ들임. 현대차 면접관이 "저는 차 그런거 관심 없는데..." 이랬으면 ㅅㅂ 뉴스탔을듯 ㅋㅋ

솔직히 나 같아도 엔씨 게임 열심히 한다고 하면 면접에서 광탈 시킨다 ㅋㅋㅋ

엔씨에서 스스로 지들 게임과 고객에 대한 취급이 딱 그 정도란 거임. 게임 만들면서도 '와 시발 이걸 하는 새끼들 이해를 못하겠네 ㅋㅋ 이딴걸 왜 하지 진짜 ㅂㅅ들 ㅋㅋ' 이러면서 만든단 증거지 뭐. 현대차에서 면접자가 '제 차는 cn7 아반떼고 이차의 ~ 부분이 좋습니다. 매일 여가시간때 마다 드라이브를 즐기고 아반떼 동호회 대회에서 입상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면접관들 표정 개썩고 질문 안할까? 만드는 놈들 게임에 대한 인식이 저따구인데 무슨 사회적인 게임 인식 개선과 규제 철폐를 요구하고 자빠졌는지 ㅋㅋ

 

멍청한 새끼들... 장작거리 대주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대가리부터 사원까지 개ㅅㄲ인걸로.

직원들 회사방어 단합을위한 업계차원의 연봉인상이었나보군

와 도저히 질수가 없는 말싸움은 봐도봐도 재밌지 ㅋㅋㅋ

다른 엔씨직원들도 덩달아 욕먹길래 불쌍하다 생각했는데 그저 똑같은놈들이었네 쳐망해라 병신운영게임

ㅋㅋ개발자가 주류인 기업들 2021년 연봉인상폭 크게 치루었는데 인상크게하고나니 서비스가 폭파당하게 생겨서 ㅋㅋ

ㅋㅋㅋ몇십억씩 쓰는 고객들 눈깔 돌게 만드려고 작정했나?

엔씨에들 부들거리면서 존나 다튀어나오네 ㅋㅋ

블라인드의 순기능 지렸다 ㄹㅇ

처음에는 넷마블 그다음에는 넥슨 최후에는 nc 지금보니 넷마블 페그오 사건은 선녀였네 리니지 ㅅㅂ

뭐야 아직도 환불안됐어? 대단하다 nc!

 

쟤네는 고객도 제정신 아닌거 같았는데 직원놈들은 더했구나

ㅅㅂ 엔씨 다 팔아야겠다;

돈 존나 박고 사장님 사장님 소리 들을 줄 알았더만 리니지 하는놈들도 다른 게임들이랑 똑같이 ㅄ 취급 받고 있네 ㅋㅋㅋㅋ

저정도면 저 회사 다닌다고 하는 직원들 만날때마다 개ㅍ도 무죄임ㅋㅋㅋ 그리고 어디가서 사람들끼리 무슨 회사 다니냐고 물어볼때 ncㅅㄲ가 등판했다? 그럼 똑같이 뒤에서 수군거려주면 됨ㅋㅋㅋ

현질 안하면 그기업망함 ㅋㅋ 단체로 불매운동 계속하면됨 ㅋㅋ

엔씨는 이제 빨아먹을대로 빨아먹었다고 생각했는지.. 이젠 과거세탁 하고 있잖아.. 지들은 AI기업 이레나 뭐라나

그니까 왜 게임에 돈쓰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NC 줘도 안들어가는데 존나 부심쩌네 ㅋㅋㅋ 취업할때 고려대상도 아니었는데;;

왜사원들이 nc안들가겠노 자기들업계에선 기피대상 아닐까

Nc 가 좋은 회사고 여부를 차지하고 it일용직들 회사네임벨류에 편승하는거 좀 역겨움

노가다 개잡부가 건설사에 자부심 느끼는 꼴임

아니 IT일용직 애들은 진자 존나웃긴게 회사옮기는거 밥먹듯이하면서 왤캐 네임벨류에 자부심느끼는지 ㄹㅇ 이해가안되네;;

ㄹㅇ it업계는 젊을때는 괜찮아도 늙어서 실력 떨어지면 가차없이 처냄 그래서 채용도 많이하는건데 it중에서도 게임업계는 더 심하지

게임업계는 ㄹㅇ 이직률 ㅈㄴ 높아. 이리저리 옮겨 다니다가 자기 마음에 드는 회사나 프로젝트 찾으면 바로 붙박하다가 명성 쌓아서 프리랜서로 전향하거나 연봉 더 받고 고위직으로 가는 구조임. 오죽하면 NC에서 장기간 근무하면 1000만원 주겠냐.

 

블소 소과금으로 하는중이었는데 당장 다 팔고 지워야겠다

엔씨는 그냥 강원랜드와 다를게 없지 ㅋㅋㅋㅋ 마사회 강원랜드 이런 곳도 직원 복지는 개빵빵함 ㅋㅋ

직원 맞냐? 일부러 저러는 수준이네ㅋㅋ

개돼지들 농장에서 또 꿀꿀대봤자 맛없는 사료 처먹으면서 나가지도 못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직히 it노가다꾼들 나대는거 역겨움. 노가다 잡부가 유명 대기업 건설현장 참여해놓고 그 대기업 소속감 느끼는 느낌임

저러다가 회사 망해서 실직하면 어케??

NC소프트 어디 개ㅈ소 회사 맞지? ㅋㅋㅋ아가리 터는 거 속에 논리가 하나도 없이 개ㅅ소리만 지껄이는데 고졸ㅅㄲ들도 반박가능한거 아가리 터는거보면 무슨 노가다 아재 들어가도 회사 굴러갈거같은데

미개한 ㅅㄲ들이 만드는 미개한 컨텐츠 물고 빨면서 돈처박는 ㅅㄲ들 있고 그 ㅅㄲ들 ㅅ호구ㅅㄲ 취급하며 통장에 빨대꼽고 단물처빨면서 버러지짓 하는 놈들도 있고 ㅋㅋㅋㅋㅋ ㅇㅈㄹ하는게 대한민국 게임산업이냐? 대단하다 ㅋㅋㅋㅋ

진짜 NC 양아치 회사답게 직원새끼들도 ㅈㄴ 양아치 근성이 남아있네 ㅋㅋㅋㅋ

돈좀 마니받는 노예답네. 자기 주인님회사 욕먹는다고 지가 나서서 저난리 ㅋㅋㅋ

K-게임에 돈퍼쓰는 저지능 흑우들이 말 많네. 사기꾼한테 찾아가 돈바칠 저능아들.

 

나는 똑같은 노예들이 대기업 중소기업 나누는 거 존나 웃기더라

그것도 메이저대기업이면 부심부릴만하지 ㅋㅋ 근데 저런 IT파리목숨 야가다새끼들도 회사부심부리는게 기가찬거임ㅋㅋㅋ

메이저 대기업 노예는 얼마전만 해도 협력업체로 포장된 하청 수십개 업체의 노예들, 그리고 그 관리직한테까지 갑질 쌉가능한 놈들이었으니까 ㄹㅇ 이해되긴함 ㅋㅋ 앤씨 노예가 누구한테 갑질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최근 연봉올라서 자존감 만땅된듯

이쯤하면 국산 게임회사에 돈 갖다 바치는 아재들이 그냥 개병신 아니냐? 돈을 주고도 저런 취급 받는데?ㅋㅋㅋ

회사에 맞는 인재를 뽑았네 ㅋㅋㅋㅋ

nc게임 하는애들아 저런 ㅅㄲ들한테 돈 주고싶냐? 니들이 피땀흘려 개고생해서 번 돈 저ㅅㄲ들이 꿀꺽하고 저딴 소리 씨부리는데 아무렇지도 않냐? 왜 돈주고 ㅄ취급을 당함? 차라리 그 돈으로 고기나 사먹지

리니지 한번도 안해본 내가 봐도 이건 피가 거꾸로 솟는 느낌인데

몇억 써준 vvip가 찾아왔으면 다른데 같았으면 임원이 뛰쳐나왔을텐데 엔씨는 사진찍고 ㅄ취급을 하네 ㅋㅋ 어처구니가 없다 그냥

 

CSK가 어딘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반도체 제조공장에서 나오는 유해가스 정화 시설 제조하는 회사네? 인지도 떨어지고 엔씨소프트보다 연봉은 적을지 몰라도 저ㅅㄲ들보다 수조배 사회공헌하는 회사인데 엔씨가 아가리 털곳은 아닌거같은데?

ㄹㅇ 사회적 기여 부족한 기업은 21세기에 무시좀 당해야함.

좋은회사네

연봉두 괜찮던데 중견급은 됨 IT일용직이 깔급은 못되지

엔씨같은 유해기업보다 골백배 낫네ㅋㅋㅋ

누가 게임에 억 쓰래? 그것도 지들 무시하는 게임에 내가 직원이라도 무시한다

리니지에 돈 박은 ㅄ개돼지들 풀발기중ㅋㅋㅋㅋ

저긴 회사 뒷담화 하는대 아니냐? 왜 저렇게 필사적으로 옹호하는거지

지들이 지들 회사이미지 다깎아먹네 ㅄ들ㅋㅋㅋ

nc 잘가고~

저 엔씨직원들도 높은확률로 정규직이 아니라 인턴이나 비정규직같은데 ㅋㅋㅋㅋ

쉽게쉽게 고객들 등쳐먹어서 아무것도 안하고 돈 살살 뽑아먹고 지내다가 발등에 불떨어지니까 개ㅅㄲ마냥 발작하네

고래들 한테 터질거 일단 화풀이로 숨 조금 쉬겠다는거 봐라 게임 회사가 고래들 성질 있는대로 긁어 놓고 멀쩡한거 못봤다.

NC저거 솔직히 서울대 동문회 아닌가?

Ncㅅㅂ 돈나오는 구멍리니지 하나뿐인 좆병신 불법도박장인 ㅅㄲ들이ㅋㅋ

근데 ㄹㅇ NC 리니지말고 뭐있음??

근데 엔씨도 이번에 연봉상승 있기전까진 ㅈ소연봉 받았으면서 딱봐도 비개발자 비핵심인력같은ㅅㄲ들이 왜 더 지랄발광하는지 모르겠음

익명성에 기대니까 없던 용기가 만들어졌나보네. 이거 순 미친ㅅㄲ 아냐. 정작 항의하는 피해자 앞에서는 뭐라고 씨부리지도 못한 주제에 저렇게 뒤에서 지랄발광해대고 나중엔 고소 선처니 뭐니 언론 플레이나 해대는거 실화냐? 지들이 1억 넘게 돈 잃어보면 저딴 얘기는 안 나올걸.

NC 겜 믿고 거르라고

엔씨다니는거에 선민사상이 느껴지네 ㅋㅋㅋㅋㅋ

시간낭비 운운하는데 정작 본인도 거기에 불타서 댓글 다는게 시간낭비 모순 아니냐 ㅋㅋㅋ

엔씨 노예새끼들이 선민사상 느끼는게 제일웃기네 ㄹㅇㅋㅋ 뭐 어디 회사 임원이라도 되나? 기껏해야 돈좀받는 파리목숨 ㅅㄲ들이

말단 직원도 익명믿고 저렇게 나댈정도니 회사분위기? 안봐도 그냥 인간극장이지ㅋㅋ 진짜 김택진이랑 그 밑의 얘들 싸그리 대국민사과 안하는이상 아니다 해도 여론돌리기 이미 늦었지

지랑 관련 없다면서 왜저리 이악물고 쉴드침? ㅋㅋ 그냥 ㅄ이거나 관련 있는데 없는척 하거나 둘 중 하나인듯

쿨한척 하려는데 계속 불타네ㅋ

찐특인듯ㅋㅋ

부들부들해서 눈 시뻘개진 게 왜 여기까지 보이냐?

즈그들 회사에 불낫는데 직원들이 알아서 휘발유 들이붓네 ㅋㅋㅋㅋㅋ

싹 망하는게 정답이다

어이~너도 캡쳐 했으니 누가 욕먹나 배틀함 뜨자~~ㅇㅈㄹ

사이버 깡패 ㄷㄷ

있는거 없는척 하는거면 그나마 이해는 가겠는데 아니라면 월급루팡 하는거네 당장 잘라야겠네

안쓰럽다 불쌍하다 힘내라 에휴... 하는 ㅅㄲ들은 어케 하나같이 자기한테 하고픈말 남에게 하는거 같냐

ㅋㅃ 맞아도 시원치 않을 ㅅㄲ들이 익명빨로 아가리 놀리는 것봐라 ㅋㅋ 그렇게 당당하면 면상도 까고 씨부려봐 ㅅㅂ놈아 NC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저모양이네

아 원래 리니지는 그런 겜이라고 ㅋㅋㅋ

저정도면 리니지 아직까지 하는 사람이 ㅂㅅ아니냐 ㅋㅋ

 

 

nc 소프트 트럭시위 블라인드

트럭 시위의 목적 및 유저 성명문 (최종) 흐투 유저분들의 의견을 모아 총대분들과 상의해서 최대한 종합해서 작성하였습니다. 의견내어주시고 응원,관심 가져주신 모든 유저분들 다시한번 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