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대마초 브라우니 먹은 치와와 버전도 있죠ㅋㅋㅋ

 

애한테 뭘 준거여

댕댕이 맛이 갔네 ㅠ

ㅋㅋㅋ 기분좋아

ㄷㄷ...발목 위험하네

ㅋㅋㅋ귀엽네

ㅋㅋㅋㅋ 강아지도 웃을줄 아는구나

으앙 안돼 근데 행복은 해보인다(대마초 옹호 아님..)

표정 사람같다

몬몬앜ㅋㅋㅋ 행복해보여 근데 금방 나았으니 사진도 찍고 했겠지

애기괜찮은겨?살은거맞지

좀 무섭다 어쩔 ㅠㅠ 괜찮아졌으니까 저런게 돌겠지만

무서워....

저거 엄청 위험할텐데 ㅠㅠ 

곧 배고플텐데

어뜨케ㅠ

겁나 행복한 표정이네

개행복 ㅋㅋ

 

표정봐라 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