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8

"저 요즘 주식해요."

"엄마가 어릴땐 먹고 자는것만 하라는데, 저는 열심히 일하는 용이 될꺼에요."

아기 해룡은 웃으며 말했다.

 

대마법사 멀린은 기특하다 생각하며 어떤 주식을 하느냐고 물었다.

 

 

"항해 무역 주식이요! 가치가 높아 보인다고 생각들면 공매도 치고 배를 바다에 가라 앉혀요.

가치가 낮다 싶으면 구매를 해서 항해할 동안 보호해줘요! 요즘은 보험회사도 차릴까 생각중이에요."

 

해맑게 웃은 아기 해룡을 보며 대마법사 멀린은 경악했다.

 

 

 

오 이제 드래곤 슬레이어 나오는거냐

이건 토벌해도 할말없다

"넌 왜 드래곤 슬레이어를 하는 거지?"

"지키고 싶은... 주식이 있으니까..."

"서원한다"

 

저정도 대가리는 있어줘야 그런 부를 쌓지

 

생각해보니 드래곤들 힘 셈+강한 마력+재물을 밝힘+머리 좋음이 국룰인데 저런짓 안하는게 이상할 정도네 ㅋㅋㅋ

주식이 없으니까 ㅋㅋㅋ

왕궁가서 "골드" 한마디면 알아서 다 해주는데 저런짓을 왜함 ㅎㅎ

'유희'

걍 왕국 부수고 가져가면 되는데 왜 귀찮게 저러냐고ㅋㅋㅋ

그보다 훨씬 쉬운 방법이 있기 때문

재밌잖아 ㅋㅋ 주식 ㅋㅋ

 

세력 ㄷㄷ

용격창 마렵다

 

부동산은 안 하노

"바다에선 증거가 안남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

ㅅㅂ아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타지 자본주의 멸망편이냐 

보험사와 금융회사에 고용된 드래곤 슬레이어 집단도 나오고 그러는거임? ㅋㅋㅋ

내 순수를 돌려줰ㅋㅋ

저거보니 FX전사 쿠루미짱 생각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