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2

와 나는 저렇게 못함

노숙에서 에반데 저럴꺼면 여행간 의미가 없지 않나 ㅋㅋㅋ

 

 

 

ㅋㅋㅋ여행이냐저게 가출이지

초저가를 넘어 난민급 여행다녀왔네

솔직히 날씨좋을때가면 괜찮은거같기도함

일본노숙자체험!특가 62,000원!

 

한 2만원만 더 쓰지 ㅋㅋㅋ 게하에서 하루 자고 밥한끼 괜찮은거 사먹었겠다 ㅋ

 

 

여행이 참 희안한게 놀 때는 분명 돈 좀 쓰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잠도 편하게 자고 하는 게 재밌거든?

돈 없어서 궁상 떨고 고생하면 말 그대로 고생일 뿐이고 존나 짜증난단 말이지.

근데 나중에 시간 지나고 돌아보면 존나 고생하고 짜증났던 그 여행이 이상하게 재밌었던 거 같고 자꾸 기억나고 그럼.

 

군대가 그렇지

고생하고 짜증났는데 함축적으로 기억할 거리는 많이 남아있음

여행도 처음 갈 때는 면세점에서 쿠폰적용하고 이것저것 샀는데 점점 담배 말고는 안보게됨

 

저거 주작임 항만세를 안넣음

저거 사실 밀항이래

 

저럴거면 후쿠오카 왜가는지 잘 모르겠음ㄷㄷ

규동 먹으러 일본갔다온거네ㅋㅋ

취향 맞으면 경험삼아 가보면 좋을듯 ㅋㅋㅋ나도 여행가면 아침일찍부터 나가서 걸어다니는거 좋아해서 하루종일 걸어다니는데ㅋㅋㅋ 나보다 하드코어한거 좋아하면 저런취향도 있을듯 ㅋㅋ

다른건 이해할수있는데 노숙은 ㅈㅈ..

 

날 좋을 때 걸어만 다녀도 좋을거 같긴한데 ㅋㅋㅋ 화장실에서 잘바에 그냥 날밤 새고 돌아가는 배에서 푹 자겠다

 

하카타항에서 하카타까지 걸어서 2시간걸릴듯

지금 구글로 찾아봤는데 3키로 떨어져있는데? 의외로 가까움

뱅뱅돌아가서 그랬나 ㅅㅂ ㅋㅋ 보통 사람이 한시간에 3키로는 걷지?

5키로는 걷지. 도보로 37분 걸린다고 나옴 ㅋㅋ

나중에 후쿠가면 미라이자카 꼭가봐 하카타쪽

 

후쿠오카에서 부산까지 쾌속선탄적있는데 3시간 정도 걸렸음.

 

저렇게 가봤자 대부분 배에서 시간 다 보내고 여행다운 여행은 하지도 못함 그냥 돈 좀 써서 제대로 된 여행 가는 게 백배 낫지 저렇게 궁상 떨 거면 뭐하러 외국까지 갔는지 의문이네 노숙까지 할 거면 진짜;;

 

공항가는 설레임하고 외국인들 구경하고 그런분위기느끼는거에 6만원 지출하는것도 가치에따라 나쁘진않다고생각함

아니 다른건 다 괜찮다쳐도 노숙은좀 ㅋㅋㅋㅋㅋ

 

후쿠오카 모츠나베 대존맛 이층삼층 이렇게 된 오래된 집이었는데 미친 존맛임...

이 친구 그래도 나카스는 보러갔구만

 

왜 화장실에서 자 ㅋㅋ 맥도날드 가면 노숙하는 사람들 많은데

 

부산 살면 소셜커머스에 나오는 쾌속선 타고 한번쯤 해볼만은 함 근데 저건 너무 좀 심하고 최소 캡슐호텔 정도는 추가해서... 이러나 저러나 서울 놀러가는거보다 빠르도 가격도 큰 차이는 없어서

 

스게에나! 코노 칸코쿠진!

근데 부산살면 당일치기나 무박2일 느낌으로 외국체험 10만원 이하로 할 수 있어서 ㄱㅊ긴함. 시간도 별로안들고

여행도 사람마다 다 특색이 다르더라. 님처럼 숙박 끼니 다 돈써야 하는 사람도 있고 1-2만원호스텔 지내고 끼니 마트에서 사서먹고 가끔 외식하고. 단기여행이면 그냥 맘편하게 돈 넉넉히 가져갈 수 있는데. 장기여행 해보면 또 인식이 달라지는경우도있음.

 

공원화장실에 노숙하는게 여행이야? ㅋㅋㅋ

 

일본여자들이쁨?

일본 3대미인 지방이 아키타 후쿠오카 교토 있음 이 세곳의 여자가 예쁜걸로 유명함 개인적으로 후쿠오카 누나들 예뻤음ㅋㅋ

후쿠오카에서 인생최고로 예쁜여자 봄 천년돌인가 걔랑 똑같이 생겼음

존나 빻았거나 이쁘거나 인거 같음 보통이 드문 느낌

나는 아시아권 나가서 여자 이쁘다는 생각은 한번도 못해봤는데 저번에 북해도 여행가니까 여자들이 조오오온나 예쁘더라 같이 갔던 친구랑 역시 남남북녀는 남남북녀구나 그얘기함

 

님 근데 저 일본여행 한 번도 안가봤는데 일본가서 영어로 말해도댐 ? 일본어 할줄 몰라서

되는데 일본인들 영어 평균적으로 좀 못함 한국어 할줄 아는 사람도 가끔있어서 말은 대충 통함

 

난 후쿠오카 갔을때 50으로 3박4일 놀고왔는데 62000원 여행법 기억해두겠읍니다...

나도 ㅋㅋ 거기 스테이크덮밥 진짜 맛있었는데다자이후 신사도 이뻤고

모츠나베도 맛있음 ㅋㅋ 친구랑 모츠나베에 사케 먹고 숙소가서 산토리 위스키 마심 ㅋㅋ

나베 맛있다던데 나는 나베는 못먹어봄 가서 ㅋㅋㅋ 부타스테이크랑 숙소 근처 골목에서 먹은 된장라면이 젤 기억에 남음 ㄹㅇ 동네 골목에 있는 라멘집이 이치란보다 훨 맛있더라 맨날 저녁마다 근처 마트에서 맥주랑 가라아게 사갔는데 ㅋㅋㅋ

동네 라멘집이 진짜 ㄹㅇ인듯ㅋㅋㅋㅋ 이치란 본점이랑 잇푸도 다 가봤는데 동네 라멘집이 개 쩔음

 

난 혼자 100만원씀ㅋㅋㅋ

부자형님 쇼핑하셨나요..?ㄷㄷ

료칸이 비싸던데ㅋㅋ

난 그래서 온천 그냥 도심에 있는곳만 감ㅋㅋㅋ

 

부산이면 뭐 서울 가는 거 보다는 후쿠오카 가는 게 할 것도 많고 싸니까

노숙이 킬링 포인트ㅋㅋㅋㅋ

정찰갔네 SCV

 

민폐 패키지

아끼는김에 밀항까지 하지

난 3박4일 후쿠오카 혼자가서 100만원 쓰고 왔는데 ㅋㅋㅋ

후쿠오카 음식먹으러 가는건데 ㅋㅋㅋ

폰여행 ㅋㅋㅋㅋ

공원화장실이 어느정도길래 잠까지 가능하냐 ㅋㅋㅋㅋ

공원화장실 케바케이긴한데 그래도 대부분 시설이 괜찮긴하더라 근데 잠잘정도는 아닌데

 

부산 사람이면 그냥 저런식으로 가볍게 갔다와도 되긴하겠네 ㅋㅋㅋㅋ

 

근데 배편으로만 일본 두 번 갔다온 입장에서 진짜 돈은 하나도 없는데 시간은 넘쳐흐르고, 부랄친구들이랑 해외여행은 조져봐야겠다 싶으면 고려할만함 숙소 에어비앤비 젤 싼데로 하고, 주유패스 혜택 좀 많은걸로 해서 혜택 최대한 뽑아먹으면 인당 30만원으로 갈 수 있었음

ㅇㅈ 큰배타면 첫날부터 술 조지면서 달릴수있음

 

저럴바에 치킨 3번 사먹음

두산베어스 팬답습니다..

 

나 부산사는데 ㄹㅇ 가볍게 갔다올만하다 ㅋㅋ 1박2일도

서울부산 자전거 타고 갓을때도 20썻는데 ㅅㅂㅋㅋ

그 빠니보틀도 저정도까진 안 아끼겠다ㅋㅋㅋ

ㄹㅇ 부산 살면 마실다녀온다는 느낌으로 가능하겟는데 ㅋㅋㅋ 잠은 공항에서 자면 되겟네 ㅋㅋ

뭐지 영역표시 하러 간건가

부산에서 서울 왕복 기차 값보다 저게 휠신 쌈 ㅇㅇ

 

5박6일 바르셀로나 거의 300 썼는데..

뱅기표 적당히 100 빼고 5박에 200 썼으니 하루에 40만원 꼴. 누구랑 가셨는진 몰라도 적게 쓴 건 아닌 것 같네요. 숙소 20 관광지 투어하면 10 식비 10-20 써야 이정도 되려나

비행기표만해도 왕복 200아닌가 조금쓴거맞는거같은디

왕복 200씩이나 하나요 저는 며칠 전에 편도로 끊어도 60안쪽이었는데 하긴 뱅기표가 널뛰기가 심하죠

KLM항공 스키폴 경유 왕복 85만원 줌 ㅋㅋ

비수기때 국내 항공 직항 100안쪽으로도 끊기긴 해요

비행기값 빼면 200 남짓 먹고 마신거, 숙박, 축구 티켓+유니폼, 투어 등등 하니까 저만큼이더라 ㅠ

 

왕복 5만원밖에 안하구나 몇시간정도 걸리지

뱅기타고 쥬스마시고 뭐 적으라는거 끄적끄적 적고있으면 도착함

뱅기도 싸서 배를 고려를 안해봐서 몰랏따!

배는 밤에 타서 한숨 자면 아침에 도착해있음

 

딱 제주도정도인가

쾌속빼고 이야기하면 후쿠오카(시모노세키) 배편은 오후6시 입실 해서 아침 8시 도착 제주도는 여러개 나눠져잇긴한데 완도에서가는건 4시간 안걸림

후쿠오카 가는 쾌속선은 부산에서 세시간인가 그랬던것같음

제주도보다 더 가까움;;?ㄷㄷ

쾌속선은 제주도도 두 시간이면감..

내가 제주행 쾌속선을 안타봤나보네. 여수에서 몇번 탔는데 6시간 걸려서 배는 다 그정도 걸리는줄

쾌속선이랑 일반선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보통 일반선타면 4~6시간걸림 출발위치마다 다르고

 

저것도 나름의 경험일거 같기는 한데... 뭔가 민폐일거 같다는 생각도 듦.

그래도 노숙만아니면 민폐아니지 않음? ㅋㅋ

그럴거면 그냥 그돈으로 타임스퀘어 구경하고 머라도 사지 ㅋㅋㅋ

 

일본공기 마시러갔냐

친구들하고 여행갈때 저런새끼 있었는데 노숙이 로망이라고 기차역에서 잠

 

 

말만 저렇게 했지 숙소는 2만원이나 3만원짜리 싼거 잡아서 잤을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