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갤럭시 버즈 플러스 폭발 사고… 삼성 "발생 원인 조사"

삼성전자가 지난해 2월 출시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제품에서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2일 삼성멤버스 커뮤니티에는 "갤럭시 버즈플러스 폭발"이라는 문의글이 올

news.naver.com

 

귀에서 터졌으면 ㄷㄷ 무섭네

 

킬러퀸 제 1의 폭탄..! 쳇..암살 실패인가!!!

귀머거리 에디션

아니 버플 쓰고 있는데 존나 무섭네

폭탄 vs AS병신

고흐에디션 ㅇㅈㄹ ㅋㅋㅋ

ㅅㅂ ㅈㄴ 무서운데? 나 버즈플인데

귀에서 터지면 ㅈ될뻔했네 ㅋㅋ

 

갤럭시S4 폭발부터 노트7 폭발, Z플립 게이트 모두 소비자 탓이라고 오피셜을 내며 블랙컨슈머 취급됐다
현실은 S4 폭발 피해자에게 몰래 연락해서 언론에 뿌리지 말라고 협박하고 노트7 폭발 피해자에게 충전 방식이 문제다, 충전기가 문제다, 사용방식이 문제다 시전하며 블랙컨슈머 취급, 역고소 드립 시전했고 Z플립 게이트에는 "접었다 펴서 그래요" 시전으로 소비자만 조롱함

 

버즈프로 사라고 ㅋㅋ

만약 저거 귀에 꽂고 있다가 터졌으면 보상금 얼마나 나오냐

진정한 노이즈 캔슬링 시도 ㄷㄷ

ㅋㅋㅋ 평생 노이즈 캔슬링 된채로 살아야하네 ㅋㅋ

ㅅㅂ 귀에있었으면 어쩔뻔했냐

귀에 있었으면 ㄷㄷ

귀에서 터졌으면 보청기 될뻔했네

도청기 아니냐

도청기 ㅇㅇ

 

에어팟도 터졌다는데 그냥 이어폰 안껴야겠다

? 프로 말하는거냐

 

노트7부터 하던 짓인데 문제라도?

ㅅㅂ 이건 리콜 해야하는거 아니노 귀에서 터지면 어쩔라고

ㄹㅇㅋㅋ 케이스 안 주머니에 있어서 다행인거지

ㅅㅂ 버즈 플러스 쓰고 있는데 ㅈ같네

저거 대성마이맥 끊어서 받은 버즈 아니가

그건 버즈라이브다 이기

20년 초엔 버즈플러스 줫을걸

 

궁뎅이 폭발 ㅋㅋ

더 테러 라이브 ㅋㅋ

경찰청장 ㅅㅂㅋㅋ

 

삼전 비밀리에 한국화약 m&a 진행중!?

버즈프로 아니라 다행이네 ㅋㅋ

삼전 떡락하겠네

노트7, 애플워치SE, 코나일렉트릭, 버즈플러스 환상의 궁합

 

고흐에디션 ㅋㅋㅋㅋ

내귀에 캔디ㅋㅋㅋㅋㅋㅋ

수리 접수하러 가져가면 ㄴㄴ 고양이한테 생선 주는거임

혹시 자주 사용하셨나요,!

노트7의 명성을 이어받았네

고막 브레이커네 ㅅㅂ 이거보고 유선 지르러간다

내가 무선이어폰, 무선헤드셋을 거르는 이유

혹시 자주 음악을 들으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컨슈머 되겠네

반 고흐 에디션 ㅋㅋㅋㅋㅋ

고흐 만드는 이어폰 ㄷㄷ

정품 충전기 안썼다는둥 소비자 과실이라며 지랄하다가 해외에서 터지면 전량 회수 하는 미래 나만 보이냐

버즈플 나온지 꽤되서;

혹시 이어버드를 오래 충전하셨나요?

이번엔 미니폭탄이네

 

https://gall.dcinside.com/smartphone/6778409

 

 

삼성 갤럭시 버즈 폭발

오늘 오전 딸아이가 사용중이던 버즈가 귀에서 폭발했습니다 자다가 완전놀라서.... 동영상 보던중 펑하며 분해되며 허벅지로 떨어졌구 아뜨거 하며 손 으로 밀친게 의자도 태워버렸네요 초등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