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3

신화 에릭 새치 흰머리

어렸을때부터 새치때문에 계속 염색했는데 이제는 염색 안할거라고 함

 

 

귀찮아도 하는게 나아 보이는데...

급식때부터 흰머리 작살나게 많은 애들 반에 한두명씩 꼭 있었음. 특히 옆머리는 왠만한 노인들보다 더 흰머리많더라

고슴도치네

 

근데 염색하면 몸 상한다는 거 팩트임? 간 나빠진다는데 그게 뭔 소리임

다른데는 낭설이라고들었고 눈에들어갔을때는시력에영향있을수있다고들음

 

 

에릭도 많이 늙었구나

연애의발견 나오던 강태하가 맞나ㅠㅠ

탈모 아니면 된거지 모

딸이 이번에 수능본다드라

임재범 아니냐

 

여홍철 닮았네ㅋㅋㅋㅋ

백발 멋있게 하면 분위기 있는데 아직은 짧아서 그런지 지저분해보이네

탈모 아닌거부터 ㅆㅅㅌㅊ인데

나이들면 눈부터 쳐지는게 확 느껴지는 짤이다.

나도 새치염색해봤는데 염색약냄새 너무나서 머리가 아프더라

살빠진 오맹달인줄 알았네

에릭 42살이던데 저건 걍 노화자나

원빈빼고 다 머리빨이였냐

에릭이 누군데

신화모르냐. god랑 투탑인 시절이 있었다

ㅠㅠ 세월이 야속하네

와 ㅅㅂ 우리 아버지인줄 알았네

소림축구 절름발이 감독같네

오맹달이었나

나도저런데 한두달에한번씩 새치염색 ㅈㄴ귀찮

 

중딩때부터 흰머리 나는 애들 꼭 한두명씩 있음 ㅋㅋㅋ

그런애들 별명 항상 할배잖아 ㅋㅋ

그거 막 여자 애들이 뽑아주고 그럼 ㅋㅋ

박지성은 밥먹듯이 하던거다

머리는 장발로 기르지 ㅋㅋㅋ 잘어울릴텐데

결혼하드마 편하게 살기로했나바 ㅋㅋ

정유미 운대

노동, 환경, 통일운동하는 시민단체 간부느낌

피자인줄

 

에릭 남은 아는데 재는 누구?

90년대 후반 등장한 1세대 아이돌그룹 맴버

에릭(남)

 

김용호 같음 ㅋㅋㅋ

그러고보니 비슷하네 ㅋㅋㅋ

 

 

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