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8

"검열된 댓글이라우"

 

에타 운영 병신같은게 평소에 욕하는건 아무 터치 안하다가 지들 욕하면 귀신같이 정지때림 수강신청하다가 매크로라고 뜨길래 개같아서 욕했더니 에타 병신이 지들 욕하는줄 알고 일주일 정지시키더라

 

에타 운영자 좌빨인 거 아직도 모르는 놈 있냐?

제대로 된 놈이면 차라리 각 학교 커뮤니티를 해라 에타 말고

에타는 꾸역꾸역 못잃으면서 좌빨이 어쩌고 ㅋㅋㅋㅋ

학교 커뮤 없는 지잡이면? 수능 다시 쳐야지

 

이명박근혜 정권일때는 정치글 검열 하나도 안하더니 역시 좌빨은 내로남불

에타 중국 공산당 독재네 ㅋㅋㅋㅋ

 

에타 대깨문 단어만 들어가면 정지 당함. 나 1년 정지 먹음

나도 문재앙 훠쩝훠쩝 말투 흉내내면서 댓글달았다가 1달정지먹고 지금 짜져잇는중 ㅋㅋ

ㄹㅇㅋㅋ관리자들 십 좌빨인거 유명하지 않냐

 

저정도 의사표현도 밴되는건 어이가 없네 ㅋㅋ

간첩들 혀 낼름거리면 진심으로 빡친거라던데 ㄷㄷ

이게 바로 한국식 자유

문병신: 훠훠.. 등산하기 좋은 날쉬 입뇌돠 ~

사실적시 명예훠손으로 잡혀간듯

 

 

 

[단독] 용산 국방부 벙커 뚫렸다…한미연합사령부 지휘통제체계 해킹

경찰, 유지보수업체 직원과 현역 장교 구속

www.hankookilbo.com

용산으로 집무실 이전하는 게 '안보 공백'이 우려된다며?? 이미 그 전에 뚫렸네?!

ㅋㅋㅋㅋ 민ㅈ당에서 용산 이전 죽어라 반대한 이유가 이거임??? ㅈㄹ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정권에는 군인도 간첩이네

시기보면 문재인 안보참사인데 이악물고 윤썩렬~~ 거리는 40대 진보대학생들 진짜 대가리에 빵꾸 뚫림??

 

ㅋㅋㅋㅋㅋㅋㅋㅋ문재인 정권 존나 무능하네 ㅋㅋㅋㅋㅋ이제 해킹까지 당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진짜 역대급 무능ㅋㅋㅋㅋㅋ노무현보다 무능ㅋㅋㅋㅋㅋㅋㅋㅋ

노무현은 그래도 안보에 한미 FTA 챙기기라도했지 문재앙은 하는거없이 모든분야 전부 작살내는중ㅋㅋ

 

기무사 해체한 이유 확실히 나왔네 ㅋㅋ 간첩들로 꽉꽉 채웠네

국정원도 함 ㅋㅋ 심지어 얼마전 차별 금지법에 간첩 새끼들 빨갱이들 보호도 하게 하려함 ㅋㅋㅋ

 

문재앙이 국정원 국내 파트 해체 시켰쥬?? ㅋㅋㅋ 간첩질 하도 못잡쥬? ㅅㅂ 윤정권 오려고 하니 이제 재대로 돌어가는거 보소

 

예전에 에타에 훠훠훠 적었다가 정지당한적있음ㅋㅋㅋㅋㅋ

아니 표현의 자유가 있는 나라 아님? 저게 왜 정지사유냐

 

기억할게!

 

 

에타 핑프무새 빌런

알면 걍 알려주면 됨 = 무의미한 소모전 없이 걍 끝 익5 찐따일듯 알려줄거면 알려주고 귀찮으면 병먹금할꺼 익5 븅신 뽐거지들이 생각나네 ㅋㅋㅋ 뭐 물어보면 ㅈㄴ 흥분해서 달려든다 하나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